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산복도로 여행 프로그램을 최초로 기획하고 지금도 해설여행을 하고 있는 저자가 안내하는 최초의 부산 산복도로 여행서. 부산 산복도로는 대한민국 근현대의 흔적들과 그 속에 담긴 수많은 이야기, 바다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진짜 부산의 소박함과 따스함을 담고 있는 곳이다.

새로운 것과 오래된 것이 공존하는 도시. 그 도시 가장 높은 곳의 가장 낮은 길, 산복도로. 그 길을 따라 걸으면, 낮에는 세상에서 가장 소박한 이야기를, 밤에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경을 만날 수 있다.

조성하 (동아일보 기자)
: 백문(百聞)이 불여일견(不如一見)이라. 지당한 말씀. 허나 백견(百見)도 일독(一讀) 없인 허당이다. 부산이 그렇다. 산복도로와 원도심이 왜 어떻게 생겨났는지 모른다면…. 이제껏 부산을 쓴 책은 많다. 하지만 부산을 들춰 이해로 이끈 책은 아직 읽지 못했다. 여행은 통찰(通察)이다. 여기에 동의하는 이에게만 기꺼이 일독을 권한다.
임성훈 (월간여행잡지 뚜르드몽드(Tour de Monde) 기자)
: 부산의 원도심과 산복도로, 우리 근현대사의 다양한 사연과 애환이 녹아 있는 이 지역을 이처럼 감각적이면서도 전문적으로 다룬 책이 또 있을까? 그래서 이 책은 여행 서적이지만 수준 높은 교양서이기도 하고, 역사책이기도 하다. ‘부산전문 스토리텔러’이자 ‘원도심 전문가’인 저자가 지역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마치 옆에서 이야기해 주듯 편안하게 내용을 진행해 가는 것도 장점. 여행 전문 기자이자 여행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이런 책이 나와 준 게 너무도 반갑다. 그리고 고맙다.

최근작 :<산복도로 이바구>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