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이게 다 푸틴 때문이다.” 서방의 관점에선 선거 조작에서부터 반체제 인사에 대한 탄압은 물론 탈레반 등 테러국에 대한 무기 지원과 주변국에 대한 군사 공격까지, 유럽과 중동에서의 모든 긴장 상황이 독재자 푸틴의 독선과 권력욕에서 나온 오만한 결정이라고 말한다. 그들은 푸틴을 세계에서 가장 큰 골칫거리이며, 새로운 냉전의 서막을 열게 한 ‘악의 화신’으로 여긴다.

그리고 여기 푸틴에 대해 푸틴 자신만큼 잘 안다고 자부하는 서방의 기자가 있다. “푸틴과의 연결고리를 갖고 있는 유일한 서구 언론인”으로 평가 받는 독일 기자이자 이 책의 저자인 후베르트는 푸틴과 5년을 함께하며 그와 관련된 모든 것을 취재했다. 그리고 이 책을 통해 푸틴에 관한 서방의 일반적인 시각을 부정하며 세계 평화를 위해 필요한 동서 간의 타협은 서로 다른 이해관계와 두 문화에 대한 주권을 상호 인정할 때만이 가능하다고 강조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8년 3월 17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푸틴 : 권력의 논리>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9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어과와 같은 대학 통역번역대학원을 졸업했다. 국제회의통역사, KBS 동시통역사, 엔터스코리아의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소크라테스의 크리톤》,《소크라테스의 변론》,《발타자르 그라시안의 사람을 얻는 기술》 등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