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책고래마을 11권. 지각대장 건이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가위 이야기다. 주인공 건이가 싫어하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학교 가는 것’이다. 학교까지 가는 길이 너무 멀게만 느껴진다. 실제로 물리적 거리가 먼 것이 아니라 가기 싫은 마음의 거리이다. 그래서 매일 아침 지각을 한다. 그런데 수업 시간도 만만치 않다. 특히 수학 시간만 되면 숫자만 봐도 머리가 빙글빙글 돌았다. 눈앞이 캄캄해지려는 순간, 머릿속에 번뜩 떠오르는 생각이 있었다. ‘마법 가위!’

건이는 마법 가위로 그동안 자신을 괴롭게 했던 것들을 하나씩 바꿔 나가기 시작한다. 늘 지각대장을 만드는 시계부터 싹둑 자르고, 종이에 그린 친구 몬스터를 싹둑 잘라 교문으로 만들고, 심심하고 지루했던 교실의 물건들을 싹둑싹둑 자른다. 마법 가위가 움직일 때마다 학교의 풍경이 달라진다. 계단에는 커다란 미끄럼틀이 놓이고, 시계바늘은 커다란 놀이기구로 변한다. 아이들은 왁자지껄 신나게 학교 이곳저곳을 뛰어다닌다. 학교는 순식간에 넓은 놀이터가 되는데….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최근작 :<데미안>,<마법 가위>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저는 그림책 작가입니다. 《대주자》는 저와 닮아 있어 작업을 하는 내내 응원하듯 몰두해서 그렸습니다. 팀의 승리를 위해 언제든 최선을 다해 달리는 대주자의 이야기에, 울퉁불퉁 굽은 길을 걸어온 저의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했습니다. 저는 그림 그릴 때 가장 행복한 그림쟁이입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마법 가위》, 《데미안》이 있고, 그린 책으로 《어린 새》, 《최엄지, 손엄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