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특서 청소년에세이 1권.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열정’의 대명사 고정욱 작가가 일 년에 300회가 넘는 강연에서도 미처 못다 한 이야기를 담아 펴냈다. 우리가 아는 고정욱 작가는 목소리 톤이 높고 언제나 씩씩하며, 열심히 글을 써서 많은 책을 출간하고, 하루도 쉬지 않고 강연을 하는, ‘열정’ 그 이상의 삶을 살아온 사람이다. 그러나 이 책에는 반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쇼윈도를 지날 때 다리가 흐느적대는 모습이 보기 싫어 외면했고, 죽고 싶었다, 울고 싶었다 등의 솔직한 표현들로 무너지는 그의 민낯을 그대로 바라보게 한다.

마음을 아프고 먹먹하게 만든다.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삶의 희망, 위로, 사랑, 용기를 속삭인다. 한 살 때 소아마비를 앓아 하마터면 짐승처럼 살 수도 있었던 그를 결코 포기하지 않았던 부모님, 아빠도 할 수 있다고, 용기를 갖고 이렇게 걸어보라던 어린 딸의 이야기, 그가 지금 세상에 자리하기 위해 극복해냈던 시간들이 삶을 버거워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솔직한 모습을 드러냈다.

최근작 :<2024 크레용하우스 필독서 세트 : 초등 3-4학년 - 전5권>,<네 손가락의 피아니스트>,<말똥밭의 소똥구리> … 총 592종 (모두보기)
소개 :

고정욱 (지은이)의 말
과연 살면서 통쾌할 때가 언제일까?
바로 음지가 양지 될 때다. 늘 음지인 줄 알았던 곳에 어느 날 햇빛이 가득 들면 사람들은 모두 깜짝 놀란다. 열악한 환경을 이겨내며 살던 꽃과 풀들은 한껏 자랑스럽게 어깨를 으쓱할 것이다. 또 있다. 쥐구멍에 볕들 때, 굴러온 돌이 박힌 돌 빼낼 때, 모퉁이돌이 머릿돌 될 때, 그리고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할 때……. 이럴 때가 모두 우리 인생에서 통쾌한 순간이다.
잠시 여유를 갖고 나 같은 장애인도 어떻게 열심히 살았는지. 그리고 이웃과 사회에 관심을 갖고 더불어 살려고 얼마나 애썼는지 살펴보고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열정을 만난 청소년들의 가슴이 뛸 수 있다면 더는 바랄 게 없겠다.머리말

특별한서재   
최근작 :<이시형의 인생 수업>,<가짜 모범생 2>,<마음 근육 튼튼한 내가 되는 법>등 총 101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7위 (브랜드 지수 88,850점), 청소년 인문/사회 37위 (브랜드 지수 12,370점)
추천도서 :<내일은 내일에게 (청소년판)>
우리나라 청소년문학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디딤돌 같은 역할을 한 베스트셀러 작가 김선영 이 특별히 자신의 십대 모습을 소환한 작품이다. 영영 혼자가 될까 봐 무서운 주인공 연두는 스무 살이 되기 전에 몸속 눈물을 말려버리는 것이 목표이다. 하지만 “행여 또다시 눈물이 흐른다 해도 바람이 말려줄 거다. 바람은 불고 지나가고 또다시 불어오니까”를 이야기한다. 숨이 막힐 때 ‘내일은 내일에게’ 주문처럼 되뇌어라!

-특별한서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