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점] 서가 단면도
(0)

구혜선 집 시리즈 2권. 구혜선의 시나리오 두 편이 담겨 있다. 하나는 그녀가 [꽃보다 남자]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기 전 20대 중반에 쓴 [마리 이야기]이다. 또 하나는 십 년 후, 그녀의 새로운 도전 ‘컬러 프로젝트’의 하나인 단편영화 [미스터리 핑크]이다.

[마리 이야기]는 인간과 인간으로 살아야 하는 뱀파이어의 서늘한 공생 관계를 다루고 있다. ‘마리’라는 이름을 가진 동명이인의 뱀파이어는 가족으로 위장하여 인간들과 함께 살아간다. 뱀파이어가 되어서도 여전히 인간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잔혹한 삶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뱀파이어임을 알지만 자신의 욕망과 생존을 위해 함께 살아가는 인간도 쓸쓸한 우리의 모습과 다름없음을 이야기한다.

[미스터리 핑크]는 2014년 장편영화 [다우더]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단편영화이다. ‘파괴적인 미스터리함과 그것은 자화상’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실험작이며, 장르는 호러와 멜로, 스릴러가 복합적인 장르물이다. [미스터리 핑크]는 구혜선이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컬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작년 1월 ‘Dark yellow’의 후속이기도 하다.

작가의 말
일러두기
용어정리

* 마리 이야기
intro
기획의도
등장인물
마리 이야기 1부
마리 이야기 2부

* 미스터리 핑크
intro
기획의도
등장인물
미스터리 핑크

수상 :2009년 부산 아시아 단편 영화제
최근작 :<나는 너의 반려동물>,<눈물은 하트 모양>,<마리 이야기 & 미스터리 핑크>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

구혜선 (지은이)의 말
서른다섯. 많은 것이 잊혀졌다.
[요술]을 잊었다.
그래서 다시 [요술]을 꺼내 볼 수 있었다.
그 어느 때보다 찬란했던 청춘의 향수에 나는 너무도 격렬하게 울고 말았다.
'잘했다. 가장 좋았다.'라면서.

그래서.
[마리 이야기]는 돌아갈 수 없는 그때.
가장 좋았던 시나리오가 되었다.

그리고.
새롭게 쓰는 [미스터리 핑크]는
언젠가 가장 좋았던 시나리오가 될 것이라고 나는 믿는다.‘작가의 말’ 중에서

더디퍼런스   
최근작 :<현직 교사가 알려 주는 자기계발 50>,<제대로 스케치 꽃>,<AI시대 바둑을 파헤친다! 최강 정석 3 : 소목 정석편>등 총 175종
대표분야 :다이어트 11위 (브랜드 지수 28,101점), 학습법 14위 (브랜드 지수 15,87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