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구월점] 서가 단면도
(0)

독립공방을 꾸려가는 젊은 창작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책으로 제조업의 빈 공간에서, SNS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네트워크를 만드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창의력이 발휘되는 ‘공방’ 문화를 모았다.

공방 운영자들은 “소규모만이 누릴 수 있는 자유로움”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다. 혼자 마음대로 할 수 있고, 시간도 마음대로 운용하고, 다른 사람의 간섭이나 스트레스도 적고, 실패하더라도 나만 책임지면 되고, 프로젝트의 선택이나 방향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서 좋다고 말한다.

독립공방의 공통점은 이들이 모여 있는 곳에 비슷한 바람이 분다는 것이다. 그들은 1인 창작자와 공방이 모여 있는 서촌, 망원동, 연남동, 연희동, 망원동, 해방촌 등을 선호한다. 대체로 건물이 낮고, 동네 정취가 나고, 초등학교, 공원, 작은 가게나 분식점이 정감이 가는 곳이다. 교통은 조금 불편해도 낮은 담과 골목골목 소소한 이야기가 있는 곳, 계절의 변화를 가깝게 느낄 수 있고 작업실을 찾는 사람들이 산책하는 기분으로 살랑살랑 올 수 있는 곳이다.

흔들리지 않는 나만의 이야기 / 라운더바웃
내가 하고 싶은 디자인, 느리지만 꾸준히! / 미술관옆작업실
세상의 속도를 따르고 싶지 않아요 / 소소문구
진짜 내 삶을 위한 공방 / 아티펙스
구할 수 없다면 만들라, 재미있게! / 애플비트
두번째 삶을 위한 공방 / 앰퍼샌드 클래식
일생에 한 번,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찾아서 / 엔원 투엘엘
실을 통해 자연을 만들고 싶어요 / 우븐 온 룸스
작고 확실하게, 다시 찾는 잼공방 / 제나나
천천히…… 우리의 정체성을 만들 거예요 / 코우너스
삐뚤삐뚤 손맛이 느껴지는 물건이 좋아요 / 폴 아브릴
향기를 통해 이야기해요 / 프루스트

최근작 :<서점의 일>,<우리, 독립출판 2>,<우리, 독립공방>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2007년 4월 1일 장국영을 기억할 수밖에 없는 날 시작한 소규모 출판사이다. ‘아주 예쁜 시간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여행, 에세이, 시각문화에 관한 책을 펴내고 있다.

북노마드   
최근작 :<하필 책이 좋아서>,<에릭 사티, 이것은 음악이 아니다>,<오늘 어린이가 내게 물었다>등 총 108종
대표분야 :책읽기/글쓰기 14위 (브랜드 지수 2,638점), 여행 15위 (브랜드 지수 73,574점), 음악이야기 18위 (브랜드 지수 4,15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