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42세의 나이에 파킨슨병을 선고받은 미국 최고의 정치 칼럼니스트 마이클 킨슬리가 20여 년 동안 남들보다 일찍 늙어가며 깨달은 것들. 인생을 완성할 수 있는 얼마 남지 않은 기회의 시간, 우리가 진정으로 전력투구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

책은 늙는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정확하게 묘사하며, 인생의 후반부, 무엇을 목표로 어떻게 살아야 행복하고 의미 있는지 탐색한다. 「워싱턴 포스트」 베스트셀러 종합 1위를 기록했으며, 「타임 매거진」 2016 상반기 최고의 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초보 노인을 위한 아주 지적이고 유쾌한 가이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추천의 글
프롤로그. 나의 남은 생을 지배하게 될 ‘늙음’ 앞에서
1장. 수영장에서의 만남 - 그는 한물간 노인네였다?
2장. 당신은 파킨슨병에 걸리셨습니다!
3장. 여보, 왜 이래? 나 다음 주에 뇌수술 받는 사람이야!
4장. 비행기에서의 만남 - 아, 불공평한 인생이어라!
5장. 또렷한 정신을 잃지 않고 늙어가기
6장. 우리는 살아 있는 시간보다 더 오랜 시간을 죽어 있어야 한다
7장. 인생의 마지막 챕터를 어떻게 장식할 것인가?
8장. 물품창고에서의 만남 - 내가 파킨슨병을 앓으면서 깨닫게 된 것들
감사의 글
옮긴이의 글

: 동시대의 언론인들 중 가장 뛰어난 저널리스트가 전하는 너무나도 멋진 책.
워싱턴 포스트
: 신랄한 책! 나쁘게 재미있는 책! 최근 몇 년 동안 늙음을 주제로 한 책 중 가장 유쾌하다.
시애틀 타임스
: 너무나도 현명하고, 너무나도 실용적인 책.
: 인간은 죽을 수밖에 없는 운명! 그 생생한 주제에 관한 흥미로운 여행.
: 늙는다는 것이 무엇인지, 그것의 부정성과 긍정성을 가감 없이, 현실적으로 보여준다. 노년의 세계에 새로 입주하는 모든 사람들이라면 한 번은 읽어야 할 책이다.
아툴 가완디 (의사, 『어떻게 죽을 것인가』의 저자)
: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뜻대로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될 만큼 오래 살아야 한다. 이 책은 당신이 모르고 있었지만 결국은 알게 될 늙음과 죽음, 즉 인생에 관한 진실을 다루고 있다.

최근작 :<처음 늙어보는 사람들에게>,<빌 게이츠의 창조적 자본주의>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KOREAS CORPORATE GRVERNANCE ISSUES AND REFORMS>,<WORSHIP DANCING>,<한국의 농업경제>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 물리학과를 졸업했다. 중앙일보 기자로 일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상식 밖의 과학사>가 있으며 <시간은 왜 흘러가는가> <과학의 탄생> <아인슈타인:철학적 견해와 상대성 이론> <위험한 생각들> <구글 이후의 세계> <물리캠프> <기하학 캠프> 등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