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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산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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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는 음식의 본질성 외에도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계획과 디자인을 통해서 그 가치를 창출한다. 그러므로 음식에 대한 지속적인 평가와 냉철한 분석을 통해 내부적인 통제를 구체화하고, 동시에 메뉴를 시대에 맞게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해야 한다. 이 책은 메뉴상품을 마케팅 도구, 상품화 도구, 관리·통제 도구 등으로 세분하여 다루었다.

최근작 :<호텔.외식 메뉴상품관리론>,<음식점 창업에서 세금까지 비법노트>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현)한국외식업중앙회 정책경영국 부장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외식산업경영전공 관광학박사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외식산업경영전공 석사
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교육원 부원장
연성대 호텔관광과 겸임교수
안산공과대 호텔외식산업학과 겸임교수
안산공과대, 대림대, 신흥대 강사
최근작 :<NCS 기반 호텔 / 외식 식음료서비스>,<호텔.외식 메뉴상품관리론>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알기 쉬운 양식조리기능사>,<알기 쉬운 한식조리기능사>,<최신 이탈리아 요리>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한성대학교 경영대학원
대한민국 조리명인, 조리기능장
인터컨티넨탈호텔 조리팀장
신라호텔 조리팀
기능경기대회 심사위원 및 위원장
(현) 서정대학교 호텔외식조리학부 교수

음식이 상품으로 대중 앞에 다가선 것이 식당의 메뉴이다. 이렇게 음식이 만들어진 환경을 이해하지 않고서는 그 메뉴를 이해할 수가 없다. 메뉴는 음식의 본질성 외에도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계획과 디자인을 통해서 그 가치를 창출한다. 그러므로 음식에 대한 지속적인 평가와 냉철한 분석을 통해 내부적인 통제를 구체화하고, 동시에 메뉴를 시대에 맞게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해야 한다. 이 책은 메뉴상품을 마케팅 도구, 상품화 도구, 관리·통제 도구 등으로 세분하여 다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