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다가올 내일에 대한 두려움을 지닌 채 밤을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심야 음악 에세이. 이 책의 모든 글의 영감은 우리가 흔히 듣고 있는 대중가요의 노랫말에서 시작되었다. 때로는 시보다 더 '고운' 말로, 때로는 내 마음을 그대로 읽고 있는 것 같은 '살아있는' 말로, 때로는 누군가에게 꼭 듣고 싶었던 '위로'의 말로 노래는 늘 우리 곁에 있었다.

<소울 트립>, <눈물 대신 여행> 등의 감성 어린 여행 에세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장연정 작가. 노랫말을 짓는 작사가이기도 한 그녀는 1년이라는 시간동안 밤을 위로해줄 노래들을 세심하게 채워나갔다. 그리고 '수고했어 오늘도', '양화대교',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걱정 말아요 그대', '오 사랑' 등 41곡의 노랫말에 숨결을 불어넣었다.

노랫말에 더해 써내려간 찰랑거리는 감성이 담긴 장연정 작가의 글과 그녀의 글을 누구보다 사랑하는 신정아 작가의 사진이 더해져 불면의 밤을 위로하는 특별한 책이 탄생했다.

: 익숙한 가사들 속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게 해준 특별한 책
그녀의 말은 결이 곱지만 힘이 있었다. 무엇보다, 매혹적이었다.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 할 것 같았던 비밀과 치부를 털어놓게 되고, 글이 안 풀릴 때 사전처럼 찾게 되는 사람. 내게 장연정은 그런 동료이다. 늘 그녀가 하는 한 마디의 말 뒤에는 커다란 사유의 덩어리가 느껴졌다. 그 '덩어리'의 모양새를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다. 어딘가 부러웠음을 고백한다. 매혹적인 이야기를 할 줄 아는 사람의 책은 그래서 보물 같다. 그 비밀을 조금은 들여다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일 테니. 이 책을 통해 그녀를 통해 내가 알던 가사들의 몰랐던 모습을 만났다. 많은 사람들의 다른 밤을 아름답게 어루만질 이야기들과 함께.

최근작 :<밤과 노래>,<어떤 날 8>,<어떤 날 7> … 총 18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yeondol81
소개 :1981년생. 글과 노랫말을 쓴다. 『소울 트립』 『슬로 트립』 『눈물 대신 여행』 『안녕, 나의 모든 순간들』 등의 에세이를 펴냈고, 샤이니, 러블리즈, 에이핑크, 원더걸스 등 가수들의 앨범에 노랫말을 썼다.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SNS :https://www.instagram.com/jeonga.see
소개 :instagram @jeonga.see
blog www.jeongasee.com

장연정 (지은이)의 말
우리는 때로 음악 안에 마음을 실었다. 수많은 말을 하기 버거워서, 그 생각들을 기록하기엔 마음이 너무 아팠으므로. 음악 속에 흘려보낸다고 생각했지만 오롯이 내 안에 고여 있는 이야기들. 가끔 물끄러미 내 안의 우물을 들여다본다. 어디선가 들려오는 그때의 음악 소리. 나는 그 안에 빠질 듯, 말 듯 온몸을 깊이 낮춰 그 심연을 들여다본다. 잠시 숨겨두었을 뿐인 그때의 기억들이 선명하게 다가온다. 기쁘고, 슬프다. 그렇게 한 발 한 발 나는, 밤에 숨는다. 내 편이라고 믿으면, 밤은 이내 따뜻해진다.

인디고(글담)   
최근작 :<[큰글자도서] 주말의 캠핑>,<[큰글자도서] 그래서 라디오>,<[큰글자도서] 왜 힘들지? 취직했는데>등 총 127종
대표분야 :고전 15위 (브랜드 지수 251,397점), 에세이 39위 (브랜드 지수 126,18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