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서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치즈 찾아 떠난 생쥐의 엉뚱하고 재미있는 모험을 담은 그림책이다. 마치 한 편의 만화영화처럼 엉뚱하고 재미있는 생쥐의 모험이 귀여운 그림에 재기발랄한 상상력이 더해져 유쾌하고 신나게 펼쳐진다.

어느 날 생쥐 한 마리가 치즈를 찾아 머나먼 항해를 시작한다. 맛있는 치즈를 찾기 위해 바다로 가다가 노란색 귀여운 호박벌을 만난다. 그리고 또 보라콩 닮은 외계인을 만난다. 보라콩 닮은 외계인을 만난 다음에는 다리털 많은 염소를, 그다음에 만난 건 재채기 심한 요정이다.

호박벌, 보라콩 닮은 외계인, 다리털 많은 염소, 재채기 심한 요정으로 꽉 찬 '치즈 1호'는 갑자기 '끽!' 하는 소리를 내더니 '쉭!' 하고 물이 새기 시작한다. 노란색 호박벌과 보라콩 닮은 외계인, 다리털 많은 염소는 기울어가는 배에서 생쥐를 구하기 위해 각자의 능력을 발휘한다. 과연 이들은 어떤 방법으로 위험에 빠진 생쥐를 구할 수 있을까? 그리고 생쥐가 그토록 바라던 치즈를 찾을 수 있을까?

최근작 :<엘리의 신기한 장화>,<치즈 찾아 삼만 리>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재능 있는 그림책 작가입니다. 모험을 즐기고, 모험하는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 쓰기를 좋아합니다. <몬스터 동물원에 들어가지 마세요>로 로알드 달 퍼니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치즈 찾아 삼만 리>가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오랫동안 박물관의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수많은 그림책에 그림을 그려 왔습니다. 아이디어와 열정을 그림을 통해 전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엘리의 신기한 장화》《치즈 찾아 삼만 리》《내일 또 만나!》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뱀파이어의 마법> … 총 54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부를 졸업하고, 2005년 『쉽게 읽는 신약성경』을 시작으로 50여 권의 아동서를 번역했다. 맑고 순수한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어 이 일을 좋아한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속 번역가로도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램프의 요정 리틀 지니(3-6권)》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새똥전쟁》 《동물이랑 놀아요》 《지구를 떠나라》 《진실한 친구》 《더러워지면 좀 어때》 《내 인생 최고의 친구》 《공룡은 팬티를 좋아해》 《해적선을 타고 캐리비안의 바다로》 등이 있다.

한솔수북   
최근작 :<도대체 뭐라고 말하지? : 세 살부터 여든까지! 생활 속 속담>,<김설탕과 도나스>,<열한 살의 벚꽃 엔딩>등 총 459종
대표분야 :애니메이션/캐릭터 2위 (브랜드 지수 253,935점), 그림책 16위 (브랜드 지수 446,08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