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리사 윈게이트 소설. 미국 멤피스, 열두 살 소녀 릴 포스와 네 남매는 그들이 나고 자란 미시시피강의 보트 위에서 가난하지만 행복하게 살고 있다. 뭍사람들에게는 진흙탕 물에 지나지 않을지 몰라도 포스가(家)의 아이들에게 강은 풍요로운 곳간이자 장난감이 가득한 놀이터, 항상 따뜻이 안아주는 어머니와 같다.

그러던 어느 날 출산하다 위태로워진 엄마를 아빠가 병원에 데려간 사이 보트에 낯선 남성들이 들이닥친다. 경찰이 돌아다니며 강에 사는 집시를 잡아들인다는 사실을 익히 알았기에 릴은 자신과 동생들을 지키려 애쓰지만 남성들은 릴 남매를 한 명도 남기지 않고 모두 보트에서 데려간다.

그들이 도착한 곳은 테네시 칠드런스 홈 소사이어티 보육원. 그곳에서는 릴 남매에게 곧 부모를 다시 만날 수 있을 거라고 하지만 매일같이 마주하는 건 위생과 음식이 보장되지 않는 열악한 환경과 직원들이 시키는 대로 따르지 않으면 매와 벌이 주어지는 암담한 현실뿐이다. 그로부터 칠십여 년 뒤 상원의원의 딸이자 연방검사 에이버리 스태포드는 한 요양원 행사에 참석했다가 팔찌를 잃어버린다.

그걸 찾기 위해 요양원을 다시 방문했을 때 그녀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팔찌를 가져갔던 노부인의 방에 들어갔다가 액자 속의 사진을 본다. 물가에 선 젊은 연인의 사진에서 에이버리는 할머니의 모습을 떠올린다. 평소와는 달리 이해하기 어려운 일들이 벌어지고, 일련의 사건들 속에 자기가 알아야 할 뭔가가 있다는 알 수 없는 믿음에 이끌려 에이버리는 위험을 무릅쓰고 진실을 파헤치려고 하는데…….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허핑턴 포스트
: ‘정성껏 쓰인 작품’이라는 표현은 상투적이지만 그것만큼 이 소설을 분명하게 설명하는 말은 없다. 진실을 찾는 현재의 인물과 소중한 대상을 온전히 지켜내려는 과거의 인물. 어느 쪽에도 가려지지 않고 각자의 역할을 바로 해내는 이 두 인물의 이야기가 교차할 때 보는 이는 자기도 모르게 흥분할 것이다. 이 완벽한 소설에 마음을 빼앗기지 않기란 불가능하다. 첫 장에서 시작해 마지막 장을 덮고 난 뒤에도 마음을 추스르지 못했다. 근래 본 소설 가운데 가장 뛰어난 균형감을 보여준 작품.
: 올해 당신이 읽을 책 가운데 가장 흥미로울 소설. 스토리텔링의 거장 리사 윈게이트가 당신을 조지아 탠이 남긴 끔찍한 유산 속으로 끌어당길 것이다.
: 가족의 사랑과 비밀의 대가에 대한 가슴 저리고 몰입도 높은 소설.
: 단 한 장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긴장감과 가슴 저미는 슬픔으로 가득한 이야기.

최근작 :<당신의 손길이 닿기 전에> … 총 13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8종 (모두보기)
소개 :동국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과 석사 과정을 마쳤다. 대형 교육기업에서 영어교재 개발, 편집 및 영어교육 연구직으로 근무한 뒤에 출판 번역가가 되었다. 현재 출판번역 에이전시 글로하나와 함께 인문, 심리, 소설 등 다양한 분야의 영미서 검토와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퀴팅』, 『내가 빠진 로맨스』, 『핵가족』, 『몸으로 읽는 세계사』, 『메이킹 라이트 워크』, 『우리가 끝이야』 등 30여 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