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거대한 담론이 길을 가로막을 때, 여행은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길을 밝혀주는, 익숙하면서도 낯선 방식이다. 특히 그 주제가 사랑이나 자유처럼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것이라면 여행은 분명 그 뒤에 남겨진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에너지를 충전해 준다. 김뻡씨에게는 그것이 '행복'이었다.

"행복하기 위해서" 잘나가던 직장을 그만두고 인생설계를 다시 하기로 마음먹은 그는 행복지수가 높은 나라들을 우선으로 35개국을 선정하고 대륙별로, 계절별로 안배해 이동계획을 세웠다. 시차에서 오는 피로를 줄이기 위해 루트의 진행방향을 동쪽에서 서쪽으로 잡고 비행기 티켓을 샀다. 계절도 방문하는 국가의 시기를 여름 위주로 해서 짐을 줄였다. 2016년 5월 15일, 네팔행 비행기에 몸을 실으며 '행복여행'이 시작되었다.

<꾸뻬씨의 행복여행>을 오마주하여 '김뻡씨의 행복여행'을 표방하며 나선 길, 여행이지만 그냥 여행만은 아닌, 자기성찰의 길이지만 또 성찰만은 아닌 배움의 길에 들어섰다.

최흥수 (한국일보 여행팀 기자)
: ‘김뻡씨의 행복여행’은 내용 못지않게 여행하는 방식에 눈뜨게 한다. 8개월 동안 35개국을 여행하며 김뻡씨가 가장 주목한 것은 대자연의 웅장함도, 인류의 위대한 문화유산도 아닌 사람이다. 천진난만한 어린이부터 황혼의 노인까지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이야기를 나눈다. 그가 찍은 사진에는 멋진 풍경보다 길거리를 뛰노는 아이들, 마을 어귀에서 담소를 나누는 이웃들, 음악과 춤을 즐기는 주민들의 평범한 일상이 담겼다. 그들의 표정에서 행복의 단서를 찾고, 그들의 삶에서 행복의 조건을 들춰낸다. 여행서이자 발로 쓴 행복보고서이다. 책장을 넘길 때마다 김뻡씨처럼 스스로를 되돌아보게 된다. 이 책이 또 다른 누군가의 행복여행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
박성용 (드라마 ‘도깨비’ 촬영감독)
: 저자의 발자취를 따라 여행하는 동안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통해 행복의 무엇인지 탐색할 수 있었다. 책을 덮고 나니 어느새 행복에 대한 비밀스런 드라마를 한 편 보고 온 듯하다. 행복해지는 길이 궁금한 이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
이기혁 (글로벌 스타트업 대표)
: 행복이라는 커다란 명제를 품고 전 세계를 여행하고 온 그를 통해, 치열한 일상을 살아가는 동안 미처 생각지 못했던 ‘나의 행복은 무엇인가’ 생각해 본다. 고단한 삶을 살아가는 이 시대의 청년들에게 마음속의 울림을 주는 책이다.
이영준 (법률 스타트업 로아팩토리 대표)
: 행복이란 무엇일까? 진정한 행복에 대한 답을 찾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읽어보라고 권해주고 싶은 책이다. 다양한 사람들이 들려주는 행복의 정의를 통해 자신이 생각하는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깊이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오동호 (전 울산광역시 행정부시장)
: 같이 산티아고 순례길을 걸었다. 그는 자유로운 영혼이었고 길 위의 행복전도사였다. 이 책은 세계 각지를 여행하면서 정리한 일종의 행복리포트로, 좌절하는 청춘, 삶에 지친 우리 모두에게 들려주는 사랑과 행복의 노래다. 그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니 문득 나의 행복이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최근작 :<당신 지금 행복한가요?> … 총 2종 (모두보기)
SNS :http://facebook.com/miraelaw
소개 :대학을 졸업하고 대기업에 입사해 사회생활을 하다 문득 자신이 행복과는 거리가 먼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직장을 그만두었다. 이후 공부에 매진, 법무사 시험에 합격했으나 새로운 삶이 행복을 약속하지는 않는다는 생각에 전세금을 비롯한 전 재산 톡톡 털어 여행을 떠났다. 이 책은 그가 8개월간 세계 각지를 여행하며 행복을 탐색하는 과정을 함께한 것이다.
이메일 miraelaw79@gmail.com
페이스북 http://facebook.com/mirael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