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여행을 통해 얻은 경험과 지혜가 경쟁력이자 아이에게 물려줄 유일한 유산이라 굳게 믿는, 여행 유전자로 똘똘 뭉친 세 식구의 지극히 현실적인 배낭여행기를 들려준다. 시간이 없다, 돈이 없다, 아이가 아직 어리다는 이유로 여행을 미루는 ‘평범한 부모’들에게 어떻게 하면 아이와 함께 배낭여행을 갈 수 있는지 일러준다.

어린아이와 함께 하는 배낭여행, 누구라도 두려움이 앞설 것이다. 그러나 그건 어른들의 걱정일 뿐 아이는 생각보다 잘 걷고, 잘 먹고, 잘 자고, 여행을 즐긴다. 어른들은 아이의 곁에서,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세상을 바라봐 주기만 하면 된다.

최근작 :<내 아이를 위한 사교육은 없다>,<아이의 꽃말은 기다림입니다>,<하는, 사랑>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기록의 힘을 믿는 생활기록자.
반려견을 시작으로 배낭여행, 사랑, 식물과 육아, 자녀 교육까지 삶의 궤적을 글로 엮었다. 어렵지만 보람찬 것은 육아와 글쓰기, 힘들지만 달콤한 것은 사랑과 여행이라 생각하고, 꾸준함 속에 길이 있다고 여긴다. 지은 책으로 《아이의 꽃말은 기다림입니다》, 《하는, 사랑》, 《내 아이의 배낭여행》(세종교양도서 선정), 《내 사랑 로미》가 있다.

블로그 blog.naver.com/zoo430
인스타그램 @zoo_writer

꿈의지도   
최근작 :<두근두근 몽골 여행>,<유럽 자동차 여행>,<프랑스 와인 여행>등 총 131종
대표분야 :여행 8위 (브랜드 지수 187,722점)
추천도서 :<소소낭만, 일본 소도시 여행>
가벼운 에코백에 책 한 권 넣고 걷는 호젓한 골목길. 
어디선가 반가운 친구가 어깨를 툭 치며 다가올 것만 같은 낡은 우동가게 앞. 
맛있는 꼬치와 어묵을 안주로 가볍게 사케 한 잔 하는 밤, 
낯선 동네의 이자카야에서는 밤늦도록 불빛이 새어나옵니다. 
소소한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곳, 일본의 작은 도시들에 대한 친절한 안내서. 
가깝고 조용하고 소박한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책.

(윤소영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