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누구나 한때는 남다른 존재를 꿈꿨을 것이다. 누구나 한번은 이겨본 적이 있고, 행복하다고 생각한 순간도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살다보면 힘에 부친다고, 이쯤에서 그만두고 싶다고 느낄 때가 훨씬 많을 것이다. 이 책의 저자 배윤경에게도 언제나 모든 것은 쉽지 않았다.

군대도, 회사도, 연애도 심지어 버스를 타는 것조차도. 그래도 괜찮다고 힘내라고 응원한다고 말해주는 다정한 책들은 차고 넘친다. 하지만 여전히 쉽지 않은 이 삶은 어쩔 것인가. 『가까스로 반짝이는』은 바로 그 ‘아무리 해도 안 되는 것들’을 깨끗이 인정하는 연습을 홀로 오랫동안 해온 저자의 필살기를 담은 책이다.

최근작 :<넥스토피아>,<가까스로 반짝이는>,<어린이를 위한 유쾌한 세계 건축 여행>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네덜란드 베를라헤에서 Advanced Master of Architecture 학위를 받았다. 현재 대학에서 건축설계와 이론을 강의하며, 여러 미디어에 건축 관련 칼럼을 기고한다. 저서로는 『어린이를 위한 유쾌한 세계 건축 여행』, 『암스테르담 건축기행』, 『DDP 환유의 풍경』(공저), 『가까스로 반짝이는』 등이 있다.

스윙밴드   
최근작 :<나는 나를 좋아할 수 있을까>등 총 1종
대표분야 :에세이 49위 (브랜드 지수 33,049점)
추천도서 :<후후후의 숲>
소설이 외면당하는 시대에 소설가는 무엇을 써야 하는가 자문하며, 한 자 한 자 다듬어 쓴 조경란의 첫번째 짧은 소설집이다. 동화와 현실, 일상과 꿈을 이야기로 엮은 독특하고 매혹적인 31편이 수록되어 있다. 언제나 사랑이 힘든 연인들, 혼자 무언가를 먹고 마시는 사람들, 힘없고 쓸쓸한 가족들, 백설공주, 유모, 여우와 두루미, 그리고 배트맨이 등장하는 단편들이다. 우정, 사랑, 독립, 희망, 책과 인생에 관한 작가의 성찰이 짧지만 묵직한 여운을 남긴다. 가벼운 마음으로 들춰보다가 마음을 어루만지는 다정하고 수수한 이야기들에 스르륵 빠져드는 책이다.

이수은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