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전쟁의 상처를 안고 사는 삼촌에 관한 이야기를 어린 소녀의 감성으로 그려낸 자전적인 이야기로, 시인이자 심리분석학자인 저자는 전쟁의 상처를 입고 돌아온 삼촌이 자연 속에서 치유되고 회복하는 과정을 통해 우리의 삶에 관한 철학과 마음의 치유에 관한 특별한 영감을 전해준다.

이 이야기를 통해 저자는 상처를 회복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삶의 눈부신 과정을 보여준다. 비록 찔리고, 비난받고, 상처 입고, 조롱당하고, 멸시당하고, 고문당하고, 초라하게 되고, 무기력하게 되어도 삶은 영원히 반복하며, 스스로 새롭게 시작한다는, 그래서 삶은 누구에게나 눈부신 것이라는 축복의 말을 건넨다.

축복의 말
충실한 정원사
에필로그
주석
감사의 글

최근작 :<충실한 정원사>,<늑대와 함께 달리는 여인들>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세종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펍헙 번역 그룹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좀 더 좋은 글을 많은 사람과 함께 나누며, 모두가 어제보다 더 나은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번역한 책으로는 《나만의 텃밭 가꾸기》《피터래빗의 열두 가지 선물》《릴랙스 인 더 시티》《충실한 정원사》 《미니 피터 래빗의 친구들 2》《단어를 먹는 아이》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