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쨍쨍은 이 책을 만들기 위해 20년간 여행하며 겪은 일들 중 생선처럼 팔딱거리고, 보석처럼 반짝이는 이야기를 고르고 골랐다. 그녀의 이야기들은 한 지역을 며칠 훑고 지나가는 보통의 여행자들이 겪을 수 없는 경험으로 가득 차 있다.

더불어 여행 파트너이자 오랜 연인이었던 루이와의 티격태격 로맨스는 옆집 언니의 이야기처럼 흥미롭고, 성추행한 무뢰한을 혼쭐내준 이란에서의 에피소드는 통쾌하다. 그런가 하면 가난한 집안 사정으로 결혼 이외에는 다른 꿈을 꾸지 못하는 이집트의 아스마와 하루 종일 땡볕에서 조개 줍는 일을 하는 탄자니아 소녀의 이야기는 코끝을 시큰하게 만든다. 하지만 그들과 어떤 경계도 없이, 어떤 편견도 없이 어울리고, 마음을 나누며 함께 시간을 보내는 쨍쨍의 모습은 감동과 위로를 전해준다.

책에는 유쾌하고도 감동적인 이야기뿐 아니라 두 가지 보너스도 담겨 있는데, 그중 하나는 여행과 삶, 자유와 행복 등을 노래한 페이지로, 시적인 글과 사진이 그녀의 내공과 깊이를 보여준다. 또 다른 보너스는 책 말미에 실린 인터뷰 ‘about 쨍쨍’이다. ‘나의 첫 해외여행’ ‘자발적 백수가 되어 여행길을 오르다’ ‘정해진 길 없이 발길 닿는 대로’ ‘여행의 참맛은 자유와 사랑’ ‘무슨 돈으로 여행하나’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 ‘꽃핀과 화려한 색을 사랑하는 이유’ 등 그동안 수많은 이들이 궁금해했던 쨍쨍의 이야기가 가감 없이 공개된다.

《여행이 그대를 자유롭게 하리라》의 첫 장을 열 때에는 오십의 나이에 인생을 바꾸고 세계여행을 시작한 저자에 대한 부러움과 질투가 곰실곰실하겠지만, 마지막 장을 덮을 때에는 인생에 대한 새로운 용기, 잊고 있던 여행의 꿈들이 활짝 피어나게 되리라 믿는다.

최근작 :<여행이 그대를 자유롭게 하리라>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북로그컴퍼니   
최근작 :<오늘, 행복을 쓰다>,<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2 세트 - 전2권>,<스틸>등 총 166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1위 (브랜드 지수 253,859점), 여행 16위 (브랜드 지수 55,67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