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프로레슬러이자 격투기 해설가인 저자 김남훈이 한 사람의 ‘남자 어른’으로서 소년들에게 들려주는 이야기. 지금 이 순간도 어디선가 치고받고, 눈물짓고, 허세부리고, 가슴 뛰는 순간으로 자기만의 역사를 써 내려 갈 소년 모두에게 솔직하고 유쾌하게 말을 건넨다. 1.0이 되지 않은, 아직 버전 0.9인 이 시대의 소년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담았다.

01 소년의 허세
02 소년의 미래
03 소년과 운동
04 소년의 노력
05 소년과 일진
06 소년의 연애
07 소년의 우정
08 소년과 부모
09 소년의 눈물
10 소년의 독서
11 소년의 공부
12 소년과 TV
13 소년의 최선
14 소년과 직업
15 소년과 정치

첫문장
"어유, X발 한 놈만 걸려라." 지인들과 한잔하고 집에 가는 버스를 타기 위해 정류장에 서 있는데 20대로 보이는 너댓 명의 남자들이 성난 고릴라처럼 몸을 한껏 웅크렸다가 펴면서 내 쪽으로 걸어오는 거야, 막 욕까지 해 대면서 말이야.

: 놀랐다. 김남훈 해설 위원의 외모처럼 묵직한 글솜씨에 놀랐다. 이 책을 읽으며 꿈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했다. 지난 10년간 UFC 선수로 뛰며 좌절하던 순간도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았던 것은, 나 자신이 어떤 것을 할 때 가장 행복한지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 책을 통해 많은 소년이 꿈을 이루기 위한 실마리를 찾았으면 한다.
이정모 (펭귄각종과학관 관장, 전 국립과천과학관 관장)
: 육체파 창조형 지식 노동자 김남훈 프로레슬러와의 만남은 늘 유쾌하다. 그는 솔직하면서도 명쾌하고 공정하면서도 따뜻하기 때문이다. 고등학교에 입학하는 둘째의 심정으로 이 책을 읽었다. 내가 학교에 다닐 때 이런 형이 내게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정혜윤 (CBS라디오 피디, 『슬픈 세상의 기쁜 말』 작가)
: 소년들아. 이 책의 제목이 소년의 ‘위선’이 아니고 소년의 ‘허세’인 까닭을 곰곰이 생각해 보면 좋겠어. 우리의 마음을 다치게 하는 것은 지루해 죽게 만드는 위선과 거짓이지? 그렇다면 진부한 위선에 한 방 먹이는 신나는 일도 없이 살 수는 없는 것 아니겠니? 무릇, 멋진 인간 누구도 현실만으로는 살 수가 없으니, 소년들아! 너희들의 꿈은 지상 최대이길, 마음에 들지 않는 현실적인 상황들은 멋지게 해치우길.(마침 이 책에 구체적인 도움이 잔뜩 나온단다.)

최근작 :<포기할까 했더니 아직 1라운드>,<허세라서 소년이다>,<소년이여, 요리하라!>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

우리학교   
최근작 :<왜 우리는 쉽게 잊고 비슷한 일은 반복될까요?>,<오! 우리가 먹는 사이에>,<무무무 무지개 택배 1~3 세트 - 전3권>등 총 339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6위 (브랜드 지수 131,400점), 사회/역사/철학 12위 (브랜드 지수 48,933점), 청소년 소설 14위 (브랜드 지수 107,86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