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캐릭터 소설 쓰는 법>, <스토리 메이커>의 저자 오쓰카 에이지가 무라카미 하루키와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을 분석한 평론집이다. 하루키의 <해변의 카프카>, <노르웨이의 숲>, 하야오의 [모노노케 히메], [벼랑 위의 포뇨] 등 세계적으로 알려진 작품들을 '이야기 구조'라는 관점에서 들여다보았다. 이들 작품의 구조적인 특징과 세계에서 통하는 이유 등에 대해 일본의 대표적인 서브컬처 평론가의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흥미로운 책이다.

서문 - 일본문학에는 왜 구조만 남았는가

1장 1980년대 ‘문학’의〈스타 워즈〉화에 관하여
2장 『 양을 쫓는 모험』의 ‘나’는 어떻게 루크 스카이워커가 되었는가
3장 왜 미야자키 하야오는〈게드 전기〉를 혐오하는가
4장 왜 포뇨의 어머니는 거대한가
5장 다시 한번, ‘구조밖에 없는 일본’에 관하여
보론 『1Q84』와 무라카미 하루키의 재再〈스타 워즈〉화

옮긴이 후기 - 신작 『기사단장 죽이기』와 한국의 무라카미 하루키 비평
인용 그림 출전
옮긴이 주
찾아보기

최근작 :<영화식 만화 만들기>,<그 시절, 2층에서 우리는>,<감정화하는 사회> … 총 23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AIR>,<2018 한국의 논점>,<오쓰카 에이지>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

북바이북   
최근작 :<당신은 제법 쓸 만한 사람>,<플레이밍 사회>,<사진으로 글쓰기>등 총 98종
대표분야 :책읽기/글쓰기 6위 (브랜드 지수 94,14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