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점] 서가 단면도
(0)

사계절 그림책 시리즈. 순박한 이야기에 능청스러운 해학이 곁들여져 누구나 즐기기에 부담이 없고 편안한 작품이다. 주로 물건을 사거나 버릴 때에 물건을 담는 용도로 사용하는 비닐봉지와 종이봉투가 주인공이다. 사물의 세계에서도 순위를 매기자고 들면, 한참 뒤에 자리할 것들이지만 실제로는 거의 매일 쓰이는 친숙한 물건들이다.

작가는 이 낯익은 물건들의 실제 속성을 바탕삼아 재미난 무대를 꾸몄다. 봉지공주와 봉투왕자, 분리수거대마왕, 딱풀부대, 다리미선녀, 부채도사가 잔뜩 ‘출몰’하는 세계, 알지만 볼 수 없었던 세계에 초대받은 것처럼 설레고 흥미롭다.

허점 하나 없이 완벽해야만, 세상의 잣대로 측정한 ‘쓸모’가 있어야만 가치 있고 아름다운 삶이 아님을 무겁지 않게, 유쾌하게 이야기한다. 그리하여 둘의 속성 차이로 갈라져 싸웠던 비닐봉지와 종이봉투들이 하나둘 모여들며 새로운 세상을 꿈꾼다. ‘다름’을 품어 안고 ‘우열’을 가리지 말자는 품 넓은 세계관이 담겨 있다.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최근작 :<서쌩크 탈출>,<몰랑이와 돌랑이의 너티너티 숲속 여행>,<猫生(묘생)이란 무엇인가>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대구에서 태어나 명덕초등학교, 대명여중, 경일여고, 서울대학 미술대학을 졸업했으며, 그림책은 물론, 빵 봉지 그림에 이르기까지 인쇄된 그림에 매료되어 어릴 적부터 그림책작가를 꿈꾸었습니다. 『아씨방 일곱 동무』, 『넉 점 반』, 『봉지공주와 봉투왕자』, 『묘생이란 무엇인가』 등의 그림책을 출간했고, 재미와 아름다움에 대한 모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계절   
최근작 :<꼬마늑대가 처음 안경을 맞춘 날>,<아주 좋은 내 모자>,<먼지가 되어>등 총 1,234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2위 (브랜드 지수 261,901점), 전쟁/평화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17,225점), 청소년 소설 2위 (브랜드 지수 780,14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