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 다양한 유통채널의 이해와 판로개척
In.1 “바보야, 문제는 유통이야!”
In.2 우리가 유통·제조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는 주소와 번지수가 있다.
1장. 모바일 유통을 공략하라~!! 카카오 스토리채널 VS 네이버 밴드
1.1 모바일 플랫폼의 대장 : 카카오
1.2 카카오스토리 스토리채널
1.2.1 스토리채널 입점 전략
1.2.2 스토리채널 입점 실전 전략 및 체크 포인트
실전 사례
1.3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선물하기와 카카오스타일 입점전략
1.3.1 카카오톡 선물하기
1.3.2 카카오 스타일 입점 전략
1.4 네이버 밴드
1.4.1 밴드채널 입점 전략
1.4.2 밴드마켓의 실전 전략 및 체크 포인트
2장. 도매몰
2.1 배송대행형 도매몰
2.2 매입형 도매몰
2.3 도매몰의 활용
2.4 대표 도매몰 소개와 특성
3장. 특판 & 판촉
3.1 특판
3.2 판촉
4장. 폐쇄몰 기반의 복지몰
5장. 미래 유망 채널: MCN, 모바일 앱
5.1 MCN
5.1.1 MCN이란 무엇인가?
5.1.2 국내MCN 현황
5.2. 모바일 기반 쇼핑몰 앱
6장. 다양한 유통채널과 유통의 5대 전략
6.1 다양한 유통채널
6.2 유통의 5대 전략
OUTRO _233
부록
부록.1 상품공급 제안서 양식 및 샘플
부록.2 계약서 양식
부록.3 중요고시 설명 및 카테고리별 중요고시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