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마케팅과학을 위한 통계분석 제2장 확률통계개론 제3장 데이터 전처리 및 기초분석 제4장 기술통계분석 제5장 t - 검정 제6장 상관관계분석 제7장 신뢰성 분석 제8장 분산분석 제9장 회귀분석 제10장 요인분석
제1장 마케팅과학을 위한 통계분석 제2장 확률통계개론 제3장 데이터 전처리 및 기초분석 제4장 기술통계분석 제5장 t - 검정 제6장 상관관계분석 제7장 신뢰성 분석 제8장 분산분석 제9장 회귀분석 제10장 요인분석 제11장 분류예측분석 제12장 군집분석 제13장 포지셔닝 분석 제14장 컨조인트 분석 제15장 비모수 통계분석 제16장 구조방정식 모형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