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서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프랑스를 대표하는 거장 영화감독 자크 오디아르는 2009년 [예언자]로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받기 전 한 캐나다 작가의 단편소설에 깊게 매료된다. 그리고 몇 년 뒤, 소설을 각색해 특별한 사랑 영화를 만든다. 우연한 사고로 다리를 잃은 범고래 조련사와 밑바닥 복서가 절망 끝에서 서로의 상처를 치유해가는 과정을 그려낸 영화 [러스트 앤 본]은 유수의 영화제 31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고 1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전 세계 관객을 감동시켰다.

<나는 스쿨버스 운전사입니다>는 [러스트 앤 본]의 원작자 크레이그 데이비드슨의 오늘을 있게 한 자전 에세이로, 빈털터리 무명 소설가였던 저자가 세계적인 작가로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해준 특별한 1년의 기록이다.

다른 모든 것을 포기하고 단 하나의 목표를 정해 노력한다면 언젠가 성공할 수 있을까? 노력은 자주 우리를 배신한다. 소설가라는 꿈 하나만 보고 달리던 크레이그 데이비드슨은 전업 작가가 된 지 4년 만에 파산한다. 출간 계약을 파기당하고 변변한 일자리조차 구하지 못해 가난과 절망에 찌들어가던 서른두 살의 저자는 우연히 자취방 우편함에 꽂혀 있던 구인광고를 발견한다. '스쿨버스 운전사 급구!'

얼마 뒤 그는 장애가 있는 특수아동의 등하교를 돕는 스쿨버스 운전사가 된다. 믿을 수 없이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다섯 아이들은 이른 실패를 겪으며 절망에 빠져 있던 그의 인생을 놀라운 방향으로 변화시킨다.

최서윤 (<월간 잉여>발행인 겸 편집인)
: 내가 캐나다에서 남자로 태어났다면? ‘거의’ 크레이그 데이비드슨 같았을 것이다. 장난기를 잔뜩 묻힌 채 상상의 갈래를 뻗쳐나가며 뺀질대는 모습에 동질감을 느꼈다. 어릴 적부터 갈고닦은 능청스러운 유머는 작가 유망주였던 그가 바닥을 쳤을 때, 빈궁한 생활을 타개하고자 구직 인터뷰를 할 때, 특수아동 스쿨버스 운전사가 되기로 결심하고 살벌한 교육을 수료할 때, 아이들과 특별한 우정을 쌓을 때…… 그 모든 순간마다 빛난다. 그의 유머와 함께 3077번 버스를 타고 412번 노선을 달리는 여정은 우리에게 사려 깊게 관계를 맺는 태도에 대해, 이야기의 힘에 대해, 좀 더 행복해지는 법에 대해 성찰하게 할 것이다.
매클린 (캐나다 주간지)
: 시작부터 독특하다. 《나는 스쿨버스 운전사입니다》는 무명 소설가였던 저자가 역경을 딛고 다시 일어나 성장하는 이야기다. 시끌벅적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장면들로 가득한 이 책은 인생의 우여곡절을 껴안는 최고의 방법을 들려준다.

최근작 :<나는 스쿨버스 운전사입니다>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9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 사회과학부를 졸업했다. 글밥아카데미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바른번역에서 영어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사라진 소녀들의 숲』, 『붉은 궁』, 『모조품』, 『살인자의 숫자』, 『봉제인형 살인사건』, 『꼭두각시 살인사건』, 『엔드게임 살인사건』, 『아임 워칭 유』, 『인 어 다크, 다크 우드』, 『우먼 인 캐빈 10』, 『위선자들』, 『악연』 등이 있다.

북라이프   
최근작 :<시간은 되돌릴 수 있을까>,<아주 이상한 수학책>,<땡큐 베리밥상 유아식>등 총 96종
대표분야 :다이어트 9위 (브랜드 지수 31,507점), 에세이 35위 (브랜드 지수 156,04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