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2016 제2회 카카오 브런치북 프로젝트 대상 수상작. 어린 시절을 프랑스에서 보낸 작가가 에어프랑스 기내통역원의 신분으로 다시 파리를 찾았다. 유년 시절 기억 속의 아름다운 모습을 파리는 그대로 간직하고 있었고 그 안에는 어떤 여행 책자에도 언급되지 않았던 매력적인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었다. 작가는 에펠 탑과 루브르처럼 몇몇 관광지로 소비되는 파리가 아니라 파리를 진정으로 빛나게 하는 존재, 파리지앵을 따뜻하고 다정한 시선으로 풀어냈다.

에펠 탑의 열쇠고리 장수부터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스튜디오 아르쿠르의 부사장, 세계 최고의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까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총 34명의 인터뷰를 통해 인생과 예술, 추억과 열정이라는 네 가지 키워드를 도출해냈다. 각자의 소신과 가치관을 토대로 다채로운 삶을 꾸려나가는 파리지앵을 통해 삶의 스펙트럼이 확장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 “지금껏 이토록 파리를 충동질하게 하는 책이 있었나!”
책을 읽으면서 파리를 천진난만한 얼굴로 누볐을 작가를 상상했다. 저절로 얼굴에는 미소가 떠올랐고 작가가 만나는 매력적인 파리지앵의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파리의 구석구석이 생생하게 살아나는 마법을 경험했다. 지금껏 이토록 파리를 충동질하게 만든 책이 있었나! 이제 문득 파리로 떠나고 싶을 때면 이 책을 들춰 보겠다. 부디 파리가 손안에 들어오는 기쁨을 모두 누리길.

최근작 :<내 인생의 거품을 위하여>,<파리지앵, 당신에게 반했어요!>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SNS :https://www.instagram.com/almostharmless
소개 :시각디자인을 전공, 북디자이너로 일하다가 돌연 사진을 공부하기 위해 2012년 파리로 떠났다. 이후 파리에서 3년간 사진을 공부하고 스트릿 포토, 라이프 스타일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고 있다. 이방인과 파리지앵 그 중간 어디쯤의 시선으로 아름답고도 모순으로 가득 찬 이 도시의 순간들을 포착한다.
황채영 작가의 인스타그램: instagram.com/almostharml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