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일상 속 친숙한 사물을 수채화로 그려 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일 1그림>의 이랑 작가가 1년 만에 두 번째 책을 들고 돌아왔다. 이번에는 공간을 주제로 더욱 다양한 그림을 담아냈다. 날마다 나의 시선이 머무는 내 방, 맛있는 풍경으로 채워지는 식탁 위, 즐겨 찾는 카페와 공원, 특별한 기억으로 남는 여행지까지, 모든 공간의 사물을 수채화로 그려 간직할 수 있다.

<1일 1그림>이 출간된 후 책 속의 그림을 따라 그린 수많은 인증샷이 이 책의 친절한 구성을 적극적으로 대변해 주었다. 이번에도 각 장마다 쉬운 그림부터 조금 난이도가 있는 그림까지 단계별로 구성하였으며, 가장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각 장의 마지막 그림에는 동영상 QR코드를 수록했다. 또한 샤프 스케치가 어렵게 느껴질 독자를 위해 책의 맨 뒤쪽에는 스케치 도안을 담았다.

최근작 :<고양이 공유오피스에 잘 오셨습니다.>,<처음 시작하는 과슈 일러스트>,<예쁜 쓰레기에 진심입니다> … 총 24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dang_go
소개 :좋아하는 모든 것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1년의 많은 날들 중 249번째 날에 태어나 '249days'라는 작은 문구 브랜드를 만들었다. '이랑그림 작업실'에서 자수를 하는 동생과 길고양이 세 마리와 함께 복닥거리며 매일 그림을 그린다.

책밥   
최근작 :<J’ADORE의 구움과자 홈베이킹>,<양굽당 구움과자 작업실>,<죵이의 스마트폰으로 요즘 사진 잘 찍는 법>등 총 166종
대표분야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7위 (브랜드 지수 31,815점)
추천도서 :<1일 1그림>
일상을 예술로 만들어 드리는 ‘# 하루 시리즈’의 첫 번째 책입니다. 좋아하는 모든 것을 그리는 김이랑 작가의 수채화 노하우를 꾹꾹 눌러 담은 이 책은 그림을 배운 적이 없어도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기에 모든 분에게 추천합니다. 하루 한 장, 좋아하는 꽃이나 여행지에서의 순간을 그림으로 남겨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1일 1그림>을 통해 붓을 들고 수채화를 그리는 따뜻한 즐거움을 느껴 보세요.

대표이사 이상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