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총 39억 뷰, 중국 웹 드라마의 신화 [태자비승직기]의 원작 소설. 최고의 미녀들에게 사랑받던 바람둥이가 여자로 환생해 버렸다. 여자로 태어난 바, 최고를 노린다. 장봉봉의 태후 승진 프로젝트, 온고잉.

그러나 인생은 늘 그렇듯, 계획대로 흘러가지만은 않는 법. 태자비 장봉봉의 황궁 생활은 황위를 노리는 태자와 황자들의 계략 속에 예상치 못한 위기로 점철되고, 사방이 적으로 둘러싸인 상황에서 그나마 믿을 것이라곤 저 하나뿐. 그 상황에서 완전히 닫혀 있던 그녀의 마음을 자꾸만 비틀어 열고 안으로 들어오려는 이가 있었으니, "이번이 마지막이오. 다시는 이런 일 없을 거요." 한 번은 자신을 죽이려고 했던 남자, 바로 태자 제성이었다.

최근작 :<태자비승직기 1~2 세트 - 전2권>
소개 :『태자비승직기』의 원작자. 작가의 풍부한 상상력과 재미있고 매혹적인 이야기는 독자들에게 깊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태자비승직기』, 『아매종군』, 『당신과 만나는 순간만을 위해』, 『화친공주』, 『누가 누군지』, 『숙녀본색』 등의 작품을 출판했다.

총 39억 뷰. 중국 웹 드라마의 신화 『태자비승직기』의 원작 소설

최고의 미녀들에게 사랑받던 바람둥이가 여자로 환생해 버렸다.
여자로 태어난 바, 최고를 노린다! 장봉봉의 태후 승진 프로젝트, 온고잉!


그러나 인생은 늘 그렇듯, 계획대로 흘러가지만은 않는 법.
태자비 장봉봉의 황궁 생활은 황위를 노리는 태자와 황자들의 계략 속에 예상치 못한 위기로 점철되고, 사방이 적으로 둘러싸인 상황에서 그나마 믿을 것이라곤 저 하나뿐.
그 상황에서 완전히 닫혀 있던 그녀의 마음을 자꾸만 비틀어 열고 안으로 들어오려는 이가 있었으니,

“이번이 마지막이오. 다시는 이런 일 없을 거요.”

한 번은 자신을 죽이려고 했던 남자, 바로 태자 제성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