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배꼽손>, <똑똑똑! 엄마야!>의 저자 나은희.강우근의 세 번째 유아그림책. 아이의 울음을 그치게 하는 놀이 그림책으로, 우리 전통 이야기에 담았다. 무서운 호랑이도 어쩔 수 없었던 아이의 울음을 그치게 한 건 곶감이었고, 호랑이는 곶감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으로 알고 도망을 쳤다던 '호랑이와 곶감'이 그것이다. 오랫동안 우리 입으로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에는 우리 정서가 담겨 있다. 그렇게 생명력 있는 이야기 구조에 담은 그림책이기에 더 가깝게 느껴진다.

최근작 :<첫역사그림책 세트 - 전25권>,<신석기 마을의 봄 여름 가을 겨울>,<호랑이 온다, 뚝!>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남쪽 끝 동네 여수에서 태어나 지금은 서울에서 살고 있습니다. 손으로 짓고 만들고 가꾸는 것을 좋아해서, 호시탐탐 서울을 떠나 시골에서 자잘자잘 재미나게 사는 걸 꿈꾸고 있습니다. 늘 꿈꾸기에 호호 할머니가 되어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글을 계속 쓸 수 있을 거란 착각도 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쓴 책으로는 『배꼽손』,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괴물』, 『열두 달 자연놀이』, 『거미 아저씨네 피자 가게』 등이 있으며, 『사계절 생태놀이』로 제27회 한국어린이도서상 저작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최근작 :<똑똑똑! 엄마야!>,<동네 숲은 깊다>,<강우근의 들꽃이야기> … 총 45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북한산 자락에서 어린이책 작가이자 기획자인 나은희와 두 아들 나무, 단과 살고 있다.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쓰거나 책을 읽거나 텃밭을 들락거리거나 그것도 아니면 놀거리를 찾아 동네를 어슬렁거리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숲에서 살려낸 우리말》, 《마을에서 살려낸 우리말》, 《개구리네 한솥밥》, 《꼬부랑 할머니》 등이 있고, 쓰고 그린 책으로는 《강우근의 들꽃이야기》가 있다. 가족이 함께 만든 책으로는 《사계절 생태놀이》, 《열두 달 자연놀이》, 《붉나무네 자연 놀이터》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