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신촌점] 서가 단면도
|
위키북스 게임 개발 시리즈 19권. 이 책에서는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슈리켄(Shiriken)이라는 파티클 시스템(Particle System)을 사용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이펙트를 만드는 과정을 소개한다. 기본적인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부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필요한 31가지 이펙트를 만드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한다. 우선 첫 장에서는 파티클 시스템과 관련된 개요를 설명하고, 불, 물 등 자연을 표현하는 대상물에 대해 어떻게 이펙트를 만드는지 살펴본다. 책의 후반부에서는 액션 게임 또는 RPG 게임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펙트를 만드는 방법도 설명한다.
▣ CHAPTER 01: 이펙트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