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라임 그림 동화 12권. 막연하게 뉴스나 책으로만 접해 오던 난민에 대해 우리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조근조근 알려 주는 그림책이다. 할머니와 아이들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서 옛날이야기하듯 자연스럽게 난민이 어떻게 생겨나고, 또 그들이 처한 현실이 어떠한지, 우리는 그들을 어떤 시각으로 바라보아야 하는지 찬찬히 일러 주고 있다.

이 책은 나와 다른 사람에 대해 서로의 생각을 나누면서 자연스럽게 타인에 대한 배려심과 존중심을 일깨우는 그림책이다. 다 같이 어울려 따뜻하게 살아가는 삶에 대해 곰곰 생각해 보게 만드는 책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마음속 깊은 곳에 잠자고 있는 ‘사람에 대한 온정’을 살며시 깨워 주고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경향신문 2018년 7월 13일자 '책 굽는 오븐'

최근작 :<난민이 뭐예요?>
소개 :스페인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이민자의 후손이어서 난민에 대한 관심이 아주 많아요. 대학에서 건축학과 무대 미술을 공부한 후, 배우이자 극작가, 연극 연출가, 역사 해설가, 요리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답니다.
최근작 :<고마워요, 에리히코 아저씨!>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스페인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밀라노 유럽 디자인 학교(IED)에서 공부했어요. 이탈리아는 물론 미국과 스페인, 크로아티아, 독일, 타이완 등 세계 여러 나라의 출판사에서 펴내는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지요. 우리나라에 소개된 그림책으로는 《가장 느리고 빠른 비니》와 《고마워요, 에리히코 아저씨!》가 있어요.
최근작 :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스페인어와 예술학을 전공하고 스페인 미술·골동품 학교에서 미술품 평가 및 감정 과정을 수료했다. 지금은 영어권과 스페인어권의 어린이·청소년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면서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외국 도서 추천위원으로 활동한다.
옮긴 책으로는 《넌 내가 안 보이니?》 《안 돼?》 《너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어?》 《세상 가장 높은 곳의 정원》 《갈라 행성이 뜨거워지고 있어요!》 등 여러 권이 있다.

라임   
최근작 :<선 위의 아이들>,<0시 4분>,<2024 초등 저학년 기본 생활 습관 추천도서 세트 (1-2학년) - 전5권>등 총 159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9위 (브랜드 지수 75,459점), 청소년 인문/사회 40위 (브랜드 지수 9,895점)
추천도서 :<조선에서 보낸 하루>
조선 시대 정치·경제·문화의 중심지 ‘한양’을 산책하다! 첫 출근을 앞둔 규장각 관리가 측간에 앉아 힘을 주는 새벽에서, 시전 거리의 상인이 흥정을 거는 점심, 예의를 차리지 않으면 호된 꼴을 당하게 되는 기방에서의 저녁까지. 만 하루 동안 조선 사람들의 가치관과 문화, 예술, 의식주가 눈앞에 생생하게 펼쳐진다. 한양의 낯선 풍경에서 낯익은 우리의 삶을 발견하는 ‘숨은그림찾기’ 속으로 다 함께 들어가 보자!

박창희 (라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