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아이슬란드 최대 건설사에서 토목공학 엔지니어로 일하다 21세기 추리문학의 새로운 여왕으로 화려하게 변신한 사람. 내는 작품마다 30여 개 언어로 번역돼 세계 곳곳에 은둔한 추리소설 마니아들을 홀리고 각종 문학상을 거머쥐는 이르사 시구르다르도티르. 그녀의 대표작인 '토라 시리즈' 1탄이 한국어판으로 번역되었다.

전 세계 33개국에서 출간된 '토라 시리즈' 첫 작품이자 '어둡고, 깊고, 차가운' 이르사의 소설 세계를 거침없이 드러낸 명작이다. 아이슬란드대학교 교정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을 고리로 북유럽 신화와 중세 기독교 역사, 눈 내린 아이슬란드의 풍광이 배음으로 깔리며 전개되는 이야기는 역사성과 공포성, 판타지와 리얼리티가 공존하는 그녀만의 기묘한 서사로 독자를 초대한다.

밤새 내린 눈으로 온 세상이 뒤덮인 10월의 마지막 날 아침.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로 부풀어야 할 아이슬란드대학교 교정에 난데없는 비명이 울려퍼졌다. 흡사 상처 입은 짐승의 울부짖음 같은 소리를 따라 역사학과 사무실로 달려간 건물 관리소장 트리그비 앞에 차마 눈뜨고 보기 힘든 광경이 펼쳐졌다.

눈알이 도려내진 채 난자당한 시신으로 누워있는 청년과 그 옆에서 침을 흘리며 도움을 애걸하는 역사학과 학과장 구나르 교수. 살해된 청년은 이 대학 역사학과에서 석사과정을 밟던 독일인 유학생 하랄트 건틀립이었다.

: 중세의 흑마술과 현대의 살인사건을 버무려 매우 흥미롭고 품격 있는 데뷔소설을 만들어냈다.
더 타임스 (The Times)
: 역사성과 공포성이 공존하는, 너무나 매혹적인 소설.
: 소름끼치는 도입부를 지나면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휘몰아치듯 전개된다.
변호사 토라의 대담한 연애담이 특히 재미있다.
: 서스펜스로 가득한 경이로운 소설.
Politiken Newspaper
: 흑마술과 마녀사냥에 대한 현대적 해석이 압권이다.
Fredriksstad Newspaper
: 현대인의 삶으로 들어온 살인과 고문, 흑마술. 그들의 대비와 은유가 독자를 사로잡는다.
: 문학성과 대중적 재미를 겸비한 걸작!

최근작 :<피오르의 유령>,<아무도 원하지 않은>,<내 영혼을 거두어주소서> … 총 13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0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영어영문학을 공부하고 지금은 영어책을 한글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옮긴 책으로는 <커피의 정치학>, <더 좋아져요>, <소박한 자유>, <스파게티는 인생의 교훈> 등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진돗개 호동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황소자리(Taurus)   
최근작 :<오늘부터 제가 사장입니다>,<커피 세계사>,<새로운 커피교과서>등 총 107종
대표분야 :역사 28위 (브랜드 지수 31,313점), 추리/미스터리소설 39위 (브랜드 지수 4,185점)
추천도서 :<성서 그리고 사람들>
성서는 특정 종교의 경전에 머물지 않는다. 서구문명의 가장 중요한 텍스트이자 풍성한 이야기책이기도 하다. 다만 역사성이 거세된 이야기와 무수한 등장인물은 교양 차원에서 성서를 접하는 사람들을 질리게 만들기 일쑤였다. 이 책은 그런 독자들을 위해 쓰였다. 성서에 등장하는 인물과 이야기를 역사의 시선에서 바라보고 재해석한다. 배경으로 깔리는 고대 팔레스타인과 로마 역사, 1,000여 점에 이르는 사진과 그림들이 명작을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지평님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