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서가 단면도
(0)

화가 엄마로서 저자가 엄선한 위로의 명화 47점, 태교 때부터 유아기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40여 가지 다채로운 미술 놀이 활동을 담고 있다. 내 아이에게 좋은 것만 보여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꼭 담은 이 책은 세상의 모든 엄마와 아기 독자에게 같은 상상을 하는 평온한 시간을 선물해준다.

그림이 업인 워킹맘이다 보니 부담이 될 만큼 어려운 미술 놀이를 하지는 않았다. 그림 육아의 실전 팁이 필요한 독자를 위해 15분·30분·45분 엄마표 놀이 레시피를 정리해 부록에 실었다. 사랑이 담긴 그림과 다채로운 미술 놀이로 엄마와 아이의 마음을 이어주는 이 책은,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기록하고 싶은 엄마들에게 육아의 기쁨을 선물한다.

김종근 (미술평론가, 한국미술협회 평론분과위원장, 《태교명화》 저자)
: 아이에게 가장 소중한 선물을 주고 싶은 부모에게 권하고 싶습니다. 화가 엄마가 스스로 체험한 가장 확실하고 창조적이며 이상적인 그림 육아의 기록이기 때문입니다.
: 아이들에게 해주어야 할 무언가를 하나 보태는 육아 책이 아니라 잠시 아이들과 비슷한 상상을 하는 시간을 선물해주어 감사합니다.
이지성 (《꿈꾸는 다락방》, 《미래의 부》 등 550만 부 베스트셀러 저자, 30만 유튜버)
: 이 책이 우리나라 육아서 역사에 한 획을 긋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독특하고 특별합니다. 감히 말하고 싶습니다. 이 책은 세상 모든 엄마들의 필독서가 되어야 한다고!
: 태교 시기부터 유아기까지 좋은 것만 보여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책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아이들의 오감을 풍부하게 자극할 이 책을 저는 ‘아이들의 감성 사전’이라 명명하고 싶습니다.
: ‘내가 과연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 들 때 위로가 되어준 책. 완벽하지 않더라도 최선을 다해 아이와 교감한 하루하루가 쌓여 당신의 육아도 그림처럼 빛나기를 희망합니다.
: 순수한 예술가인 아이들을 위하여 순수한 영혼의 예술가가 이야기를 합니다. 작가님의 소리는 늘 따뜻합니다.

최근작 :<내 아이를 위한 그림 육아>,<하얀 자취>,<봄은 혼자라도 외롭지 않다 세트 - 전2권>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

김지희 (지은이)의 말
나만을 위한 삶을 살다 아이의 존재와 맞닥뜨렸을 때의 혼란을 다독이고 이끌어주며 위로해준 것이 그림이었다. 놀이를 하거나 명화를 이야기해주며 아이와 나는 더욱 특별한 교감을 할 수 있었고, 나의 육아는 조금씩 기쁨이 되어갔다. 화가 엄마라고 해서 대단한 미술 활동을 했던 것은 아니다. 워킹맘이다 보니 일상에 부담이 될 만큼 어려운 미술 놀이를 하지는 않았다. 세상의 더 많은 엄마와 아기 독자에게, 그림을 통해 우리가 희망하고 위로받고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들을 선물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