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서가 단면도
(0)

어느 날 밤, 아모스가 문득 잠에서 깨어나 보니 모든 것이 신비로운 푸른빛으로 반짝이고 있었다. 달이 아모스의 방으로 들어와 거울 속에 떠 있었던 것이다. 아모스는 ‘내일은 달이랑 같이 놀아야지.’ 하고 잠이 들지만 다음 날 아침에 달은 사라지고 없었다. 달을 찾아 길을 나선 아모스는 마을의 가게마다 들르는데……

순수미술 화가 얀 B. 발렛이 외아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그린 이 책은 세대와 세월을 넘어 지금까지 사랑받는 그림책이다. 이 그림책은 전통적인 이야기 구조를 충실히 따르며 전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담고 있다. 아모스가 마지막에 만나는 조 밍 아저씨의 “누구라도 언제나 달을 가질 수는 없어. 어쩌다 한 번씩이란다.”라는 말 속에선 인생을 오래 산 사람의 통찰이 느껴진다.

목차 없는 도서입니다.

최근작 :<아모스와 달>
소개 :
최근작 : … 총 97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에서 비교문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왜? 집중해야 해요?》, 《하지 않으면 어떨까?》, 《작은 친절 이유 없는 선행》, 《아모스와 달》, 《미니언즈 무비스토리북》 등이 있다.

한솔수북   
최근작 :<도대체 뭐라고 말하지? : 세 살부터 여든까지! 생활 속 속담>,<김설탕과 도나스>,<열한 살의 벚꽃 엔딩>등 총 459종
대표분야 :애니메이션/캐릭터 2위 (브랜드 지수 253,973점), 그림책 16위 (브랜드 지수 446,13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