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주점] 서가 단면도
(0)

지구촌 사회 학교 6권. 한국에 사는 이주노동자 마웅저는 고향 미얀마에 있는 아이들이 자꾸 떠올랐다. 학교도 없고, 책도 없는 곳에서 하루 종일 거리를 떠돌 아이들이 말이다. 20년 전 민주화운동에 참여 했다가 한국으로 탈출해 온 뒤로 줄곧 미얀마의 상황을 한국에 알리는 일을 해왔지만, 이제는 미얀마로 돌아가기로 했다. 그곳에서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도서관을 만들기로 했다. 미얀마의 미래는 책 읽는 아이들에게 달려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마웅저 아저씨가 미얀마에서 한국 어린이들에게 보내는 편지를 썼다. 미얀마로 돌아가서 만든 ‘따비에 어린이 도서관’에서. 편지에는 미얀마의 민주화 운동 이야기, 한국에서 이주노동자와 활동가로 살았던 이야기, 따비에 도서관에서 아이들과 함께 지내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마웅저 아저씨는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이 형제처럼 살아갈 날들을 바라고 있다. 그리고 오늘도 책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서 희망을 본다.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수상 :2021년 권정생문학상, 2012년 창비 좋은어린이책
최근작 :<청소년 테마 소설 세트 2 - 전5권>,<희망의 질감>,<정의로운 은재>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기호 3번 안석뽕』으로 창비 좋은어린이책 대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동화 『꼴뚜기』 『소리 질러, 운동장』 『우리는 돈 벌러 갑니다』 『사랑이 훅!』, 청소년소설 『곰의 부탁』 『불안의 주파수』(공저) 『존재의 아우성』(공저) 『웃음을 선물할게』(공저) 『아무것도 모르면서』(공저)를 썼다.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했습니다. 출판사에서 디자이너로 일하다 영국으로 건너가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우리 아이 첫 과학책》《미얀마, 마웅저 아저씨의 편지》《아가야 밥 먹자》 등이 있습니다.

사계절   
최근작 :<아주 좋은 내 모자>,<먼지가 되어>,<당과 인민>등 총 1,233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2위 (브랜드 지수 261,866점), 전쟁/평화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17,219점), 청소년 소설 2위 (브랜드 지수 780,04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