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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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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캐릭터에 사용되는 얼굴, 바디, 헤어, 옷감, 무기, 가죽 등의 재질감을 손맵으로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제시하고 있다. 이것은 곧 재질의 본질적인 특성을 이해하고 있어야 가능한 것이다.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손맵 질감을 위해서 어떻게 접근하여 표현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려 준다.

텍스쳐 페인팅 스킬이 부족한 분들도 손쉽게 따라해볼 수 있도록 브러시 활용에 대한 기본 가이드를 제공한다. 초보자들도 자연스러운 3D쉐이딩을 완성할 수 있는 저자만의 브러시 테크닉을 소개한다. 또한 저자가 아끼고 아껴서 공개하기 꺼려 했던 BodyPaint3D의 강력한 노하우들이 공개되어 있다. 짧지만 강력한 노하우들은 독자들의 경쟁력을 한층 올려줄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손맵 핸드페인팅 제작 테크닉 : 캐릭터편>,<The Game Graphics : 3D Technical Art>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어릴 적부터 만화와 게임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던 만화가 지망생이었으나 3D CG을 접하게 되면서 새로운 꿈을 꾸게 되었다. AZworks에서 캐릭터 모델러로 활동하며 CG 업계에 입문했다. S1 아카데미에서 정규 손맵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네이버 카페 '손맵 연구 포럼'의 운영자이기도 하다. 넷마블 넥서스의 '세븐나이츠'개발에 참여했으며 차세대 신규 프로젝트의 캐릭터 아티스트로 근무 중이다. 차세대 게임엔진 기반의 캐릭터와 쉐이더 제작에 관심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