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서가 단면도
(0)

세계적인 재즈 가수 니나 시몬의 이야기다. 니나는 미국의 가난한 흑인 가정에서 태어나 인종차별이라는 세상의 벽을 극복하고 음악가로서 놀라운 성공을 이뤄낸 인물이다. 무엇보다 지난 20세기에 흑인의 인권 향상을 위해 노력한 여성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자신이 살았던 시대가 그랬던 만큼, 인종차별을 숱하게 겪고 사회로부터 많은 상처를 입었다. 그런 경험은 훗날 음악을 통해 세상에 메시지를 전하게 된다. 진실을 알리고 정의를 외치며 상처받은 영혼을 위로한다.

이 책은 그런 니나 시몬의 삶과 음악을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이해할 수 있는 유익한 그림책이다. 프랑스 갈리마르(주니어) 사에서 출판되어, 현재 미국, 이탈리아, 스페인에서 번역되었다. 음악적인 내용, 사회적인 주제, 그리고 목탄으로 그린 삽화들이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다. 흑백의 목탄화가 피아노의 검은색 건반과 흰색 건반, 흑인과 백인의 이미지를 절묘하게 표현해주고 있다. 짙고 옅게 거친 듯 부드러운 질감의 그림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을 따스하게 한다.

최근작 :<필로니모 시리즈 세트 - 전8권>,<칸트>,<포퍼>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에서 문학과 미술사를 가르치는 교사로 일하다 어린이책 작가가 되었습니다. 2009년에 쓴 첫 그림책 《허수아비》가 몽트뢰유아동도서전 최고의 도서상에 선정되었고, 그 뒤로도 50여 권의 그림책을 전 세계 20여 개 나라에 출간하여 뉴욕 타임스 우수 그림책을 비롯한 여러 상을 받았습니다. 국내에 소개된 책으로 《니나》, 《엄마에게 주고 싶어요》, 《우리 집 팔아요!》, 《구름의 나날》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소개 :삽화가이자 음악 애호가이다. 그림책, 만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했다. 개성 있는 질감의 그림이 인상적이며. 작품에 『니나』와 『말을 잃어버린 작은 소녀』 등이 있다.
최근작 :
소개 :대학에서 플루트를 전공하고 프랑스의 음악원에서 공부했다. 유럽의 작은 책방들을 드나들며 그림책의 세계를 알게 되었고, 음악과 책이 어우러지는 무대를 꿈꾸게 되었다. 2013년부터 지금까지 전국의 공연장과 도서관에서 100회 이상 ‘책을 여는 음악회’를 기획·연출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