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두산그룹 전략팀, 두산매거진 <GQ> 브랜드매니저로 근무했고 한국에 쉐이크쉑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킨 저자가 그간 경험하고 교류한 수많은 프리미엄 브랜드의 성공 공통분모를 찾아 풀어냈다. 자본력과 물량공세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도약하고 있는 브랜드의 생생한 마케팅 현장과, 성공 속 숨어 있는 정교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 독자에게 새로운 기회와 통찰을 전해준다.

글로벌 마케팅 사례뿐 아니라 지금 현장에서 발로 뛰고 있는 마케팅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브랜드 론칭 행사 속 분주하게 돌아가는 마케팅 뒷이야기, 변화하고 있는 고객 세그멘테이션 방법, 행사 초청장은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업체 간 컬래버레이션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처음 브랜드 론칭 시 고민해야 할 것들, 미디어 및 이종업체와 협업하여 큰 그림을 짜는 기술, 하이힐을 신고 큰 박스를 날라야 하는 고충 등 마케팅교과서에는 소개되지 않은 저자의 직간접 체험담이 가득하다.

: 이미 널리 알려진 전략은 강자에게 유리한 전략이다. 1등을 모방할수록 선두주자를 도와주는 꼴이 되기 때문이다. 이 책에는 골리앗과 싸워 이긴 글로벌 다윗들의 전략이 가득하다. 틀을 깨는 아이디어로 촉발시킨 사업적 통찰과 생생한 성공 사례는 한국 독자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김소영 ((전)허스트중앙 대표이사, (전) JTBC 글로벌비즈니스 디렉터)
: 단숨에 이 책을 읽고 인스타그램에서 팔로하는 브랜드의 수가 늘어났다. 최연미는 훌륭한 마케터가 가져야 할 자질인 호기심, 열정 그리고 진정성을 두루 갖춘 사람이다. 이번 책을 통해서도 직접 발로 뛰며 찾아낸 진정성의 가치를 파는 브랜드들의 전략을 마치 좋은 친구 소개하듯이 특유의 차분함으로 소개하고 있다.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자신 안에 숨어있는 호기심과 열정의 불을 지피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추천한다.
권현정 (린컴퍼니 경영관리 본부장)
: 프리미엄 브랜드는 무엇인가에 대한 고민과 수많은 업무경험을 통한 통찰이 유쾌하게 풀어진 책입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는 저도 모르는 새에 그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자연스럽게 공유하게 되는 멋진 경험들과 맞닿아 있곤 했는데, 그 경험들을 세심하게 설계하는 마케터들의 진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책입니다.

최근작 :<브랜드 인사이트>,<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학교에서 배운 경제, 직장에서 배운 경제, 시장에서 배운 경제>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