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코미디언, 배우, 작가, 감독, 제작자를 넘나드는 에이미 폴러의 자전적인 이야기와 풍부한 사진이 가득한 인생 스크랩북 같은 책. 즉흥적이고 재치넘치는 유머 스타일 만큼 글에서도 에이미 폴러의 재기발랄함이 그대로 묻어나온다.

에이미는 남들에게 아무리 좋다고 해도 나에게 맞지 않는다면 과감히 버리라고 조언한다. 자신이 될 수 없는 것을 빨리 포기하고 자신이 잘하는 것에 집중한 사람이 훨씬 섹시하고 멋있다고 일갈한다. '엄마에게도 아내가 필요하다'에서는 일과 육아를 혼자 다 해낸다고 하면서 그렇게 하지 못하는 사람을 내려다보는 것이 바로 가장 큰 범죄이자 거짓말이라며 여성 대 여성 갈등을 부추기는 언론의 프레임을 박살내고 비웃는다.

그녀에게 말하지 못할 주제는 없다. 섹스도 잘한다며 여성과 남성에게 각각 열 가지 섹스 조언을 남기기도 한다. '자기 몸의 생김새에 대해 사과하지 말라'거나 '하고 싶지 않은 사람과는 하지 말라'는 식이다. 이혼이나 마약 경험도 예외는 아니다. 이혼 후에 겪은 경험을 버무려 유머러스한 책제목으로 비트는가 하면 젊을 때부터 시도해본 마약의 종류까지 늘어놓는다.

: 책 속 에이미의 표현을 조립해서 나 자신을 묘사한다면, 아침으로 케이크를 먹고 한 시간 뒤에 왜 울기 시작하는지 나 자신도 이상히 여기는 매우 혼란스러운 인간이다.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건 날것의 표현을 찾아 그것으로 정확히 방심하고 있던 그 부분을 마구 긁어주는 것과 같지 않을까.
때론 가렵지 않다고 생각했던 곳인데도, 긁어주니 시원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이다.
: '에이미 폴러라면 어떻게 할까?'
이 책을 읽은 후 수시로 던지게 된 질문이다. 두렵지만 새로운 일에 뛰어들고 싶을 때, 남들이 뭐라건 내가 옳다고 믿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싶을 때, 나를 갉아먹는 경쟁을 거부하고 함께 성장하기를 택하고 싶을 때, 이 모든 상황에서 내 마음속 에이미 폴러는 큰 소리로 한 마디만을 외친다. YES. YES. YES.
매일같이 쏟아지는 '멘토'의 충고에 질렸다고? 당신을 위한 완벽한 책이다. 에이미 폴러는 존경을 바라는 게 아니다. 다정한 '언니'로서 사랑받고자 하는 것도 아니다. 사실, 그는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아무도 보지 않는 것처럼 춤추는 데 도가 튼 사람이니까. 그는 그저 당신도 함께 하자고 초대할 뿐. 선택은 각자의 몫이지만 먼저 읽어본 사람으로서 "Yes, please"라고 답하기를 권해 본다.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배우는 게 없어도 적어도 실컷 웃기라도 할 테니까. 둘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해내는 책이 결코 흔하지 않다는 건 우리 모두 알고 있다.

최근작 :<예스 플리즈>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이것도 출판이라고>,<책 만들기 책>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