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위키북스 게임 개발 시리즈 17권. 이 책은 유니티에 대한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사전 같은 책은 아니지만 유니티를 이용하여 게임 개발을 한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적인 기술 요소들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각 필수기술 요소별 핵심 예제를 통한 유니티 게임 개발의 이해는 여러분을 한 단계 더 높은 게임 개발의 세계로 인도할 것이다.
유니티 게임 개발에 필요한 필수 기술요소별 핵심 예제! 이 책은 유니티에 대한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사전 같은 책은 아닙니다. 하지만 유니티를 이용하여 게임 개발을 한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적인 기술 요소들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각 필수기술 요소별 핵심 예제를 통한 유니티 게임 개발의 이해는 여러분을 한 단계 더 높은 게임 개발의 세계로 인도할 것입니다. 이 책은 윈도우에서 Unity를 설치하는 방법부터 시작해 기초적인 오브젝트 사용법, 그리고 이어지는 각종 실용적인 예제를 소개하는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을 위한 필독서입니다. ★ 이 책에서 다루는 내용 ★ ◎ 유니티 게임 개발의 필수 기술 요소 ◎ 유니티 최신의 uGUI 사용 ◎ 유니티에서 모델링 사용 ◎ 모델링과 애니메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