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루캣유어셀프'는 책읽는고양이에서 펴낸 단편소설시리즈이다. '단편소설에서 나다운 삶을 찾는다'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기존의 단편집들이 10편 내외를 묶어 볼륨감 있게 구성된 것에 비하여 '루캣유어셀프'는 1~3편만을 묶어 편집하여, 한 편마다 담은 주제에 집중할 수 있는 여백을 중시하였다. 또 휴대하기 쉬운 크기와 두께로 언제 어디서나 친숙하게 단편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하였다.

'루캣유어셀프'의 두 번째 책인 <비곗덩어리>는 모파상의 데뷔작으로, 인간의 추악한 이기주의와 파렴치의 극치를 보여주는 걸작이다. 이야기는 프랑스 루앙이 프로이센군에게 점령된 후, 루앙에서 디에프로 가는 마차를 함께 타게 된 10명으로부터 시작된다. 교활한 상인 부부, 귀족 부부, 세력가이자 퇴역장교 부부, 수녀 두 명, 혁명가 그리고 비곗덩어리라 불리는 매춘부를 태우고 마차는 출발한다. 매춘부라는 사실만으로도 비곗덩어리를 제외한 부인들은 동질감을 나누고 좁은 마차 안은 정확한 신분의 선이 그어진다.

비곗덩어리
옮긴이의 말
작가에 대하여

최근작 :<모파상 단편선 (모노 에디션)>,<세계 우수 단편 모음>,<노벨라33 세트 - 전33권 (활판인쇄 양장 1천 세트 한정판)> … 총 45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바람이 좋아요>,<책 읽기도 연습이 필요해 1단계 세트 - 전15권>,<프랑스 문화의 이해> … 총 84종 (모두보기)
소개 :

책읽는고양이   
최근작 :<일상이 고고학, 나 혼자 통영 진주 여행>,<일상이 고고학, 나 혼자 남한산성 여행>,<백년 동안의 증언>등 총 49종
대표분야 :에세이 44위 (브랜드 지수 89,180점)
추천도서 :<일상이 고고학, 나 혼자 백제 여행>
소장 역사학자이자 박물관 마니아인 저자의 백제 역사 여행기입니다. 마니아 특유의 통찰력과 발품으로, 왜 백제의 유물이 뛰어나게 예술적이고 아름다운지 풀어주고 백제 유물 유적의 가치에 눈을 트이게 해줍니다.

1000만 인구가 아파트와 빌라에 다닥다닥 살고 있는 서울 땅덩어리 한쪽이 한성 백제이며, 실제 풍납동에는 빌라 아래 백제 왕국이 들어 있습니다. 공주, 부여, 익산의 백제는 타임머신이나 다를 바 없는 열려 있는 박물관입니다. 멀리 떠나기 어려운 지금, 잠깐 시간을 내어 백제로의 짧은 여행을 홀로 떠나봅시다.

김현정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