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초보엄마 '그리다'의 드로잉북. 「GQ」, 「나일론 코리아」, 「인스타일」 등 다수의 클라이언트와 작업을 했던 일러스트레이터 '그리다'가 아이를 갖고, 배 속의 아이와 함께했던 소중한 경험들을 그린 책이다.

그녀는 친구와 함께 간 제주도에서 우연히 만난 프랑스 남자 레오와 사랑에 빠져 결혼을 한다. 이제는 얼마 전 출산한 아이 준 그리고 매력적인 남편 레오와 함께 알콩달콩 살고 있는 그리다. 그녀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옮겨놓은 <괜찮아 나 여기 있어>는 언젠가 엄마, 아빠가 될 소중한 당신께 보내는 선물이자, 한때 누군가의 아이였던 모든 이들에게 보내는 이야기이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알마   
최근작 :<응, 잘 가>,<내 몸이 사라졌다>,<이상한 존>등 총 219종
대표분야 :심리학/정신분석학 11위 (브랜드 지수 109,800점), 과학 11위 (브랜드 지수 293,990점)
추천도서 :<아내를 모자로 착각한 남자>
우리 시대에 가장 영향력 있던 신경학자이자 베스트셀러 저자였던 올리버 색스의 대표 도서. 그는 우리와는 다른 사람들의 임상 기록을 보여주며 그것을 따뜻하게 풀어내며 우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게다가 올리버 색스의 글은 매우 전문적이기도 하나 문학적으로도 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그것은 많은 예술가들의 인터뷰로도 증명된 사실이다. 과학적인 면과 문학적인 측면에 모두 다 관심있는 독자들에게는 반드시 읽어야할 필독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