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구월점] 서가 단면도
(0)

디지털 세상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됨으로써 제목 그대로 평범한 사람들이 비범한 영향력을 발휘해 인플루언서가 되는 방법과 기업이 그들을 활용하는 방법 등을 담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설명서.

1장에서는 인플루언서란 누구인지 소개한다. 2∼4장에서는 각각 기업, 개인, 매개자 입장에서 인플루언서를 다루는데, 2장에서는 기업은 어떻게 인플루언서를 활용할 수 있는지, 3장에서는 개인은 어떻게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는지, 4장에서는 MCN 회사 같은 매개자는 어떻게 인플루언서와 협업하고 기업과 인플루언서를 연결시킬 수 있는지 설명한다.

이선 김 (유튜브 엔지니어)
: 요즘 실리콘밸리의 마케팅 실무자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키워드 중 하나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다. 모두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어떻게 이 개념에 접근해야 할지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책은 전무한 편이다. 유튜브의 실무자로서 이 책의 출간이 반가운 이유는 이 때문이다. 혁신의 원동력을 찾는 기업인 마케터라면 반드시 필독해야 할 책이다.
: 최근 몇 년간 1인 미디어가 많은 주목을 받았고, 인플루언서 시장을 다양한 각도로 바라볼 필요성이 커졌다. 디지털 문화심리학자인 이승윤 교수와 MCN 사업의 생태계를 만드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인 안정기 매니저가 함께 쓴 이 책은 MCN 시장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담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인플루언서 시장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 기존 마케팅의 상식과 통념이 허물어지고, 평범한 아마추어들이 새로운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엄청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급변하는 디지털 시장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비즈니스에 활용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책에서 명쾌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황형준 (CJ E&M DIA TV 상무)
: 인플루언서는 말 그대로 디지털에서 대중적 영향력을 지니고 있는 사람이다. 이와 관련된 문화를 이해하지 않고서는 디지털이라는 넓은 세상을 알기 어려우며, 자녀나 조카와도 대화할 수 없다. 디지털 문화심리학자인 이승윤 저자와 CJ E&M에서 오랜 시간 인플루언서 생태계 조성에 힘써온 안정기 저자의 공동 결과물은 현재를 정확하게 이해시킬 뿐만 아니라, 이를 인문학적으로 해석했다. 이 책이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기본서가 되리라 확신한다.
우승우 (더워터멜론 공동대표, 《창업가의 브랜딩》·《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저자)
: 하루에도 수많은 정보가 쏟아지는 시대다. 어떤 정보가 유용하고, 어떤 선택이 올바른 것인지 판단하기 쉽지 않은 상황에서 ‘나만의 것’이 필요하다. 사람들이 무엇을 좋아하고, 시장에서 무엇이 유행하는지보다 나의 생각, 나의 관점, 나의 콘텐츠가 중요하다. 결국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다. 자신의 개성과 일상의 소재로 특별함을 만들고, 스스로 브랜드가 되어가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을 다룬 이 책이, 그 노하우를 제공하는 좋은 지침서가 될 것이다.
김지우 (MBC 예능 피디)
: 현재 전 세계에서 콘텐츠와 마케팅의 흐름을 주도하는 인플루언서를 가장 생생하게 보여주는 동시에 이들의 미래와 활용 가능성을 적극적으로 알려주는 책이다. 인플루언서를 이해하는 가장 친절하고 유용한 안내서다.

최근작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상하이를 여행하는 법>,<디지털로 생각하라> … 총 19종 (모두보기)
SNS :https://www.facebook.com/consumerpsych
소개 :
최근작 :<크리에이터 이코노미>,<허팝만 따라 해봐! 유튜브 정석>,<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