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이제는 누구나 강연을 할 수 있는 시대이다. 강사를 직업으로 삼고 있지 않아도 자신만의 독특한 콘텐츠가 있다면 전업으로든 부업으로든 누구나 강연 무대에 설 수 있는 것이다. 대중 강연을 다양하게 다루는 각종 TV 프로그램들이 생겨나며 일반 대중들 역시 강연을 친숙하게 느끼고 있는 요즘이다.

또한 취업을 앞둔 학생들, 독립과 창업을 꿈꾸는 일반 직장인들, 은퇴를 앞둔 시니어들에게 ‘강사’라는 직업은 더더욱 중요한 화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사’라는 직업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높은 요즘, 그렇다면 상위 1%의 프로 강사들의 노하우와 강사 세계 이야기를 객관적으로 알아야 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이 책 『강연의 시대』는 7년 차 강연 에이전시 대표로 활동 중인 저자가 강사와 교육 담당자 사이에서 객관적인 세삼자의 시각으로 쓴 유일무이한 콘텐츠다. 누구나 강사가 될 수 있다는 말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따라서 막연한 환상과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강사 세계에 뛰어들기보다 롱런하는 프로 강사로 거듭나기 위한 제대로 된 실전 지식으로 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책은 단순히 ‘강사가 되는 법’을 말하지 않는다. 다른 어떤 책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생생한 사례와 기존 프로 강사들의 입을 통해 듣는 노하우, 자신만의 독특한 콘텐츠를 발굴해내는 법, 강사로서의 커리어 관리를 위해 필요한 현실적이고 실전적인 모든 것을 담은 독보적인 책이다. 또한 각 장의 끝에 5명의 프로 강사들과 세계적 기업의 인재개발그룹장(교육 담당자)의 인터뷰를 담았고, 각 꼭지 끝에는 Tip(조언), Insignt(생각거리), Summary(요약) 섹션을 추가하여 강사 세계에 첫발을 내딛으려는 이들에게 길잡이가 되도록 구성하였다. 이론과 실제를 탁월하게 접목한 강사 세계 지침서로 예비 강사, 아마추어 강사, 프로 강사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김태원 (구글 상무, 《생각을 선물하는 남자》 저자)
: 강의는 지식, 정보, 경험 그리고 지혜를 공유함으로써 더 많은 가치를 만드는 과정이다. 그러한 과정에 참여하고 싶은 꿈을 가진 사람들에게 어떤 명강의보다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현장에서 경험하고 느낀 예시가 생생함을 더하고, 세부적인 정보와 데이터가 날카롭다. 이 책은 경험 많은 강사들도 배울 것이 많은 ‘글로 쓴 명강의’다.
김지윤 (좋은연애연구소 소장)
: 누구든지 강사가 될 수 있는 시대에서 진정성을 가진 프로 강사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특징 있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강사라는 업이 가지는 독특한 사회적 관계와 책임에 대한 태도도 중요하다. 이 책은 강연 에이전시 대표인 저자의 현장 경험과 강사와 교육 담당자 사이의 객관적인 제삼자의 시각을 바탕으로 쓰였다. 프로 강사로서 경쟁력을 갖추는 데 필요한 실전 지식을 전달하는 고마운 책이다.
: 강사라는 직업은 참 멋지다. 내가 인생의 밑바닥에서 처절히 방황했던 경험이, 전 세계 곳곳에서 70여 개의 꿈에 도전해온 과정이 누군가에게 울림을 주고 삶을 변화시키는 전환점이 될 수도 있다니! 이 책에는 내가 지난 7년간 강사로서 성장해오며 터득한 내용들과 미처 생각지 못했던 수많은 포인트들이 담겨 있다. 나 역시 이 책을 바탕으로 더 좋은 강사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최일구 (전 MBC 뉴스데스크앵커)
: 이 책은 ‘강사’라는 직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실속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강연 현장에서 익힌 경험을 가감 없이 전하고 있어 전업 강사로 인생 이모작을 시작한 나에게도 많은 영감을 준다. 전문 강사를 꿈꾸는 청춘과 강사로서 인생 이모작을 실천하고자 하는 중년들이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는 지침서다.

최근작 :<강연의 시대>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책비   
최근작 :<조선의 뒷담화>,<내 손으로 만드는 15가지 드림캐쳐 수업>,<부하직원이 말하지 않는 31가지 진실>등 총 48종
대표분야 :리더십 24위 (브랜드 지수 8,460점), 마케팅/브랜드 36위 (브랜드 지수 2,96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