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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구월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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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의 처음과 끝은 영업인 시대, 어떤 직종이나 직업을 가지더라도 영업의 기본기를 갖춰야 산다. 영업으로 시작해 다국적 기업의 최고경영자가 된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결을 말한다.

조직에서 최고가 되기를 꿈꾼다면 영업으로 시작하라고 말한다. 영업이라는 주춧돌을 세우고 사회생활을 시작한다면, 앞으로 그 무엇을 하더라도 인생을 살아갈 큰 무기를 가진 셈이다. 영업으로 사람을 대하는 법도 배우고, 원하는 것을 얻는 방법도 알게 되었다는 저자는 현장으로부터 영업을 경험하면 직장생활을 하는 동안 당당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영업할 것은 세상에 널려있다. '영업 일'은 얼마든지 있다.

정재희 (포드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회장)
: 자동차 시장은 영업의 별들이 치열한 각축을 벌이는 곳이다.
오랜 시간 자동차 업계에 몸담으면서 성공한 슈퍼스타 영업인들과 실패한 영업인들을 볼 기회가 많았다. 무엇이 이들을 갈랐을까? 탁월한 성과를 내는 이들은 어떻게 하면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사로잡을 수 있었는지 끊임없이 연구하고 최선을 다했다. 그런 이들이야말로 저자가 이 책에서 말하는 새로운 시대의 영업인이라고 생각한다. 영업인들뿐만 아니라 변화의 필요를 느끼고 성공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기를 희망한다.
: B2B 플랫폼 영업을 책임지고 있는 대표로서, 영업이란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정성'과 '신뢰'를 전하는 것이라 믿고 있다. 특히 기업 간 거래에서는 개인의 인연이나 관계를 떠나 신뢰와 믿음이 더욱더 중요하다. 이러한 관점에서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는 영업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가를 명확히 알려주는 책이다. 감히 일독을 권한다.
최영구 (지오시스템즈 코리아 대표/기술사, (사)주한글로벌기업대표자 협회 회장)
: 최첨단 기술 제품을 한국시장에 소개하면서 다양한 영업인들을 보게 된다. 한 대에 수백만 원에서 많게는 수십억 원을 호가하는 장비를 판매하는 영업인 중에 의외로 내성적인 이들이 많다. 그들은 깊은 통찰력으로 상황을 잘 파악하고 무엇보다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면서 일의 맥을 읽을 줄 안다. 이 책은 훌륭한 실적을 내는 내성적인 영업인들을 재발견하도록 돕는다. 아울러 외향적인 사람들이 영업을 잘 한다는 편견을 넘어 내성적인 이들의 장점을 정확하게 이야기하고 있다. 영업의 기본적인 기술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이 책이 당신의 영업력을 한 단계 높여 줄 것이라 확신한다.
: 세상에는 비슷비슷한 상품과 비슷비슷한 영업력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 영업에 대한 각종 기술이 발전하고 많은 기법이 동원되기도 하지만, 실제 영업 현장에서 승리하는 사람은 고객의 마음을 얻는 이다. 이 책은 사람의 마음을 사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영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초년생에게는 영업의 기본적인 노하우를, 이미 영업을 오랫동안 해 왔던 사람에게는 그동안의 영업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영업과 관련된 모든 이에게 추천한다.
: 영업은 시장에서 기업의 실적에 대한 핵심 임무를 수행한다. 인재 선발에 있어서 영업직 인재의 중요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이유이다. '내성적인 영업자'에 관한 이 책의 접근은 영업직 인재의 선발에 대한 편견을 재고하게 하며 선발의 폭을 넓혀주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 아울러 저자의 풍부한 영업과 마케팅 경험을 녹여낸 진솔한 이야기는 이 시대의 영업인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

최근작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마케팅에 속지 않는 똑똑한 소비>,<나는 글로벌기업으로 출근한다>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