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행복한 왕자>나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에 비해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완성도 높은 작품이다. 여러 번 읽을수록 진한 감동이 느껴지는 보석 같은 소설이다. 또한 이 소설 곳곳에는 오스카 와일드의 유머와 재치가 그대로 녹아 있다.

아르볼 N클래식 ≪캔터빌의 유령≫에는 소설과 함께 일러스트레이터 바르바라 브룅의 아름다운 그림이 함께 실려 있다. 바르바라 브룅은 풍부한 색채로, 신비롭고 환상적이면서도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오롯이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독특하고 예술성 풍부한 일러스트는 독자의 상상력을 한층 더 자극한다.

목차가 없는 상품입니다.

미국인 오티스 목사는 영국의 오래된 저택 캔터빌을 사들입니다. 그런데 캔터빌 저택으로 이사를 가겠다고 했을 때, 집주인 캔터빌 경조차 말렸지요. 그 저택에 300년도 넘게 유령이 출현하는 것은 공공연한 사실이었기 때문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견디지 못하고 떠난 집. 하지만 오티스 가족은 전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마침내 이들은 캔터빌의 유령이 떠도는 집으로 이사를 오고, 유령을 마주하게 되지요! 유령은 매일같이 복도에 핏자국을 내면서 새로운 이방인을 겁주려 합니다. 하지만 이게 웬일일까요? 오티스 가족은 유령 앞에서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고, 오히려 유령을 당황스럽게 합니다. 점차 상황은 반전되어 가는데…….

최근작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모노 에디션)>,<단계 영어 : 행복한 왕자>,<[큰글자책] 진지함의 중요성> … 총 752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소개 :낭트 영상 학교에서 공부를 마친 뒤 어린이 책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서정적이고 유머가 있으면서도 풍부한 색채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고자 노력합니다. 스케치, 콜라주, 유화 등 여러 기법을 이용해 다양한 느낌의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최근작 :<번역은 내 운명>,<아버지 죽이기> … 총 154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불어불문학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파울로 코엘료의 『연금술사』, 『오 자히르』, 아니 에르노의 『단순한 열정』, 프랑수아즈 사강의 『한 달 후, 일 년 후』, 『어떤 미소』, 『마음의 파수꾼』, 기 드 모파상의 『오를라』, 장 자크 상페의 『꼬마 니콜라의 쉬는 시간』, 이브 생 로랑의 『발칙한 루루』 등 많은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아르볼   
최근작 :<어느 날, 좀비가 되었다 1>,<발자국 탐정 왈녹 1 : 사라진 꿀벌을 찾아라!>,<후덜덜 식당 2 : 강심장, 후덜덜을 노리다!>등 총 237종
대표분야 :사회/역사/철학 20위 (브랜드 지수 19,985점)
추천도서 :<지킬 박사와 하이드>
1886년에 출간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었을 뿐 아니라, 10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영화,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장르로 재탄생되고 있는 작품이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내면의 선과 악에 대해 고민하고 갈등하기 때문에 이 작품이 끊임없이 회자되는 게 아닐까? 특히 음울하고 긴장감 넘치는 원작의 분위기를 잘 살려 주는 독특한 그림은 읽는 재미와 감동을 한층 더해 준다. 명작은 어렵고 지루하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청소년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흥미롭게 보면서 인간 본성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이다.

박미영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