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01. 마케팅조사의 개관
Chapter 01. 마케팅조사의 본질
1.마케팅조사의 중요성 / 2.전략수립에 있어서 마케팅조사의 역할 / 3.마케팅의사결정과 마케팅조사
Chapter 02. 마케팅조사의 의미 및 우리나라의 마케팅조사산업
1.마케팅조사의 정의 / 2.마케팅조사를 통한 경쟁우위확보 / 3.기업의 마케팅조사영역 / 4.마케팅조사영역의 확대 / 5.우리나라의 마케팅조사산업 / 6.본서의 개관
PART 02. 조사계획의 수립
Chapter 03. 마케팅조사의 일반적 절차: 1.마케팅조사의 진행과정 / 2.마케팅조사의 진행과정에 대한 사례
Chapter 04. 문제의 파악과 조사계획의 수립
1.문제의 파악 / 2.조사의뢰기업에 의한 마케팅조사 Project의 착수 / 3.조사회사에 의한 조사계획서의 작성
PART 03. 마케팅조사의 종류
chapter 05. 마케팅조사의 종류와 마케팅자료
1.학문적 조사와 상업적 마케팅조사의 차이 / 2.연구목적에 따른 마케팅조사의 종류 / 3.마케팅조사를 통해 수집되는 자료의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