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데이비드 스미스, 스물여섯 살, 뉴욕에 사는 빈털터리 예술가, 미국을 대표하는 위대한 조각가 <데이비드 스미스>와 같은 이름, 심지어 그 데이비드 스미스처럼 조각가이다. 돈도, 의욕도, 작품도, 사람도, 그 어떤 것도 소유하지 못한 그의 앞에 등장한 죽음의 신은 예술을 할 수 있다면 무엇을 주겠느냐고 거래를 제안하고, 데이비드는 자신의 목숨을 내놓는다...

프롤로그부터 흥미진진하고 빠른 전개로 단박에 독자를 사로잡는 이 책은 저자가 10년 만에 내놓은 장편 그래픽노블이다. 그 자신이 만화 이론가이자 스토리텔링 작가였던 만큼, 저자는 자신의 모든 기법을 총동원하고있다.

이성을 넘어서는 절실한 희망에 관한 이야기, 젊은 연인의 서툴고 성급한 사랑에 관한 이야기, 또한 작고, 따뜻하고, 인간적인 삶에서 만나게 되는 순간순간에 관한 이야기이다. 그리고 그 바로 밑에 숨어 있는 강력하고 세찬 힘에 관한 이야기이도 하다.

목차 없는 도서입니다.

라이브러리 저널
: 탁월한 업적이자 매우 감동적이며 기억에 오래 남을 작품이다.
: 영원히 남을 놀라운 그래픽 문학이다.
: 이 책은 그래픽노블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 준다.
닐 게이먼 (《북유럽 신화》의 저자)
: 지난 몇 년간 읽은 것 중에서 가장 훌륭한 그래픽노블이다. 예술과 사랑, 그리고 우리가 왜 계속 나아가는지에 관한 이 이야기는 당신의 심금을 울릴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 2017년 6월 24일자 '책 속으로'

최근작 :<조각가>,<만화의 창작>,<만화의 미래> … 총 69종 (모두보기)
SNS :http://scottmccloud.com/
소개 :
최근작 :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 지리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교와 뉴욕주립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약 7년간 케이블 채널 및 공중파에서영상 번역가로 활동했으며,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KBS의 「세계는 지금」, 「생로병사의 비밀」, 「KBS 스페셜」 등이 있다. 현재 영국에서 전문 번역가로 일하면서 『이렇게까지 아름다운, 아이들을 위한 세계의 공간』, 『서점 일기』, 『한순간에』, 『바스키아』, 『조각가』 등을 번역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