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30년간 다양한 서비스 현장 실무 경험과 강의를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 이론을 겸비한 저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게 서비스에 심리학적 방법론을 융합해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과연 어떤 것이 ‘스튜핏’한 서비스이고, 어떤 것이 ‘그레잇’한 서비스인지 저자를 따라 생생한 서비스 현장을 찾아보자.

수십 년의 경험과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저자가 말하는 미래의 서비스 전략은 거창한 서비스 테크닉이 아니라, 기본을 다시 짚는 것에서 시작한다. 그러나 많은 기업과 서비스 현장이 아직도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지 못하고 자신들의 서비스가 최고라고 여긴다. 이제는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을 대하는 마음부터 바꿔야 한다.

총 3장으로 구성한 이 책의 <1장>에서는 불변하는 고객 가치의 원칙이라는 서비스 분야의 가장 기본부터 짚는다. <2장>에서는 불만 고객까지 팬으로 만드는 저자만의 한 차원 높은 서비스 테크닉을 다룬다. 마지막 <3장>에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미래를 준비하는 서비스 전략을 소개하며 기술적 진보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서비스 시장에서 어떤 전략으로 서비스를 설계해야 하는지 소개한다.

최근작 :<병원도 감성이다>,<[카드도서] 결정적 순간은 디지털에 있다>,<디지털 고객은 무엇에 열광하는가>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