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구월점] 서가 단면도
(0)

'스브스뉴스'를 성공시킨 권영인, 하대석 두 기자는 3년간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터득한 콘텐츠 유혹의 기술을 《1.2초 찰나의 유혹》에 정리했다. 빠르게 변하는 콘텐츠 소비 패러다임에 맞춰 독자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을 담고 있어, 콘텐츠 제작자에게 도움이 된다.

실패와 성공의 경험을 반복하며 두 기자는 SNS에서의 콘텐츠는 달라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이 찾아낸 SNS에서 독자를 유혹하는 콘텐츠의 비밀은 ‘정확한 타깃 설정, 공감 스토리텔링, 진정성’이라는 세 가지 요소다.

타깃 설정하는 법, 소재 고르는 법, 스토리를 구성하는 법, 이미지를 배치하는 법, 공감 스토리텔링 비법, 플랫폼에 따른 콘텐츠 형식, SNS 글쓰기 방법까지 콘텐츠 제작자라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담고 있어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

구범준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PD)
: 불과 5년 사이에 미디어 환경은 모든 것이 변했다. 시청자와 독자는 전례 없는 방식으로 미디어 콘텐츠를 소비하고 있다. 새로운 미디어 세상에 대응하기에 전통 미디어의 머리는 굳었고, 몸은 무겁기만 했다. 하지만 스브스뉴스는 지상파 뉴스 콘텐츠가 타고난 경직성의 한계를 보기 좋게 무너뜨렸다. 그 혁신과 도전의 경험을 기록한 《1.2초 찰나의 유혹》에서 미디어 콘텐츠 제작자로서 어떻게 변화에 대응해야 할지 배울 수 있었다.
: 마샬 맥루한은 뉴미디어는 올드미디어를 담는 그릇으로부터 시작한다 했습니다. 스브스뉴스는 여기서 한발 더 나가 뉴미디어와 소셜미디어를 결합해 사회 구성원이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에게 영감을 주는 새로운 도구로 받아들이도록 도왔습니다. 그들의 다양한 혁신과 변화의 시도들이 뉴미디어와 소셜미디어의 사회적 가치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최근작 :<1.2초 찰나의 유혹>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96년 진주 대아고 졸업
2004년 서울대학교 사회교육과 졸업
2003년 SBS 입사
2011년 이달의 기자상 수상
2015년 스브스뉴스 신설
2015년 관훈언론상, 이달의 방송기자상, 국회대상 수상
2003년 SBS 공채로 기자 생활을 시작한 권영인 기자는 사회부 사건팀, 선거기획팀과 정치부, 경제부를 거쳐 뉴미디어부에서 스브스뉴스를 공동 기획했습니다. 항상 끈기 있고 심도 있는 취재로 뉴스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작 :<아이 엠 스토리>,<아이 엠 미디어>,<드위트리 스토리> … 총 8종 (모두보기)
SNS :hadae98@gmail.com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