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이 책은 SBS '영재발굴단 <아빠의 비밀>, EBS <부모>, MBC <기분좋은날> 등 15개 방송에 소개된 육아의 신, 이상화 아빠의 육아 이야기다. 그의 육아법은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고, 방송은 앞 다퉈 그를 취재했다.

하지만 그는 지극히 평범한 부모였으며, 남들보다 조금 더 가난한 부모였다. 아이를 좋아하던 사람도 아니었으며 자신의 부모로부터 남다른 사랑을 받고 자란 사람도 아니다. 그저 아픈 아내를 대신해 예상에 없던 독박육아를 떠안은 아빠다.

그럼에도 그의 두 아이, 재혁과 시훈의 놀랍도록 대단한 기록들 때문에 모든 부모는 그저 감탄을 쏟아낸다. 사교육은 꿈도 꿀 수 없는 가난한 형편이었지만 누구나 부러워하는, 거의 완벽에 가까운 ‘엄친아’로 길러냈기 때문이다.

이 책은 부모의 올바른 행동만으로도 모든 아이가 훌륭히 자랄 수 있다는 믿음을 공유한다. 넉넉지 않은 형편 때문에 아이 교육에 고민 중인 부모, 아이를 위해 감수하는 많은 희생에도, 아이와 관계가 좋지 않은 부모 누구라도 해결책을 발견할 수 있다. 더불어 자녀의 나이에 관계없이, 아직 육아 중인 부모 누구라도 현재의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해법이 담겼다. 무엇보다 아직 늦지 않았다는 용기를 건네는 책이다. 각 이야기 끝에 추가돼 있는 통키 육아 Tip은 저자의 공부법 메시지다.

첫문장
배우자가 하는 행동 중에 마음에 무척 거슬리는 행동이 있다.

최근작 :<하루 한마디 엄마표 생활 영어>,<오직, 책!>,<10살, 내 아이 생애 첫 영어 일기장>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