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암을 대하는 마음가짐과 만성질환의 하나로서 암이라는 병을 관리하는 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암 전문 정신과 의사와 유쾌하고 밝은 환자의 대화를 통해 암을 치료하는 과정에서 마음 건강이 어떠한 역할을 하며,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미치는지에 대해 쉽게 풀어냈다.

암에 대한 기술적인 치료법은 없지만, 예후에 직접인 영향을 미치는 스트레스 관리법, 암 치료를 위한 생활과 마음가짐을 바꾸는 방법, 인간관계의 악화나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나고 자신을 소중히 하는 방법 등을 알 수 있다.

암은 생활환경과 면역 기능을 관리하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만성질환’의 하나이며, 암으로 인한 우울증이나 공포와 불안은 생각의 전환이나 생활 패턴을 변화시키는 몇 가지 사소한 일로도 극복할 수 있다고 저자는 강조한다.

이시형 (정신과 전문의, 《둔하게 삽시다》 저자)
: 정신과 면역의 상관관계에 대해서 일반인이 읽기 쉽게 쓰인 책이 많이 나오지 않았다. 이 책을 읽고 내가 기다렸던 책이 바로 이런 책임을 깨달았다. 특히 암 환자의 입장에서 어떤 때 마음이 흐트러지고, 어떻게 다시 마음과 면역력을 회복시키는지를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부분이 인상 깊다.
함봉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학교실 교수)
: 아직 우리나라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정신종양학이 어떤 치료를 담당하는지를 쉽게 설명하고 있는 점이 놀랍다. 환자와 의사의 대화를 편하게 읽으면서 중요한 의학적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짜여 있다. 암 환자, 가족, 의료진 모두에게 도움이 될 반가운 책이다.
전미선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방사선종양학과 교수)
: 이 책을 통해 자신의 암에 대해 제대로 알고, 가족 그리고 의료진과 함께 적극적인 암 치료를 받으며, 내면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지혜를 얻을 수 있다. 그 충실한 내용만으로도 이 책은 추천할 만하다.

최근작 :<일단 피곤하지 않게 살아보겠습니다>,<[큰글자책] 50, 이제 나를 위해 산다 >,<[큰글자도서] 50부터 시작하는 진짜 공부 > … 총 14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암에 걸렸다는데, 저는 건강히 잘살고 있습니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전직 최고령 카피라이터. 2014년 겨울 염증성 유방암이 간 주변으로 전이되어 4기 판정을 받았다.
10년간 여성잡지 편집부에서 일하다가 1987년 ‘이마부치 사무소’를 설립했다. 그룹 인터뷰 등을 이용한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다이렉트 마케팅 카탈로그, 화장품 광고 플래닝, 기획 및 제작, 카피라이팅 등 다양한 일을 해왔으며, 그중에서도 패션 카탈로그의 카피라이팅이 메인이었다. 도쿄의 사무소와 야쓰가타케에 있는 자택을 오가는 생활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여자를 이해하지 못하는 아저씨에게》가 있다.
최근작 : … 총 203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고려대학교 역사교육과를 졸업하고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미쓰다 신조의 《하얀 마물의 탑》, 히가시노 게이고의 《몽환화》 《미등록자》 《꿈은 토리노를 달리고》 《화이트 러시》, 유즈키 유코의 《달콤한 숨결》, 히가시야마 아키라의 《류》, 이케이도 준의 《샤일록의 아이들》 《노사이드 게임》, 고바야시 야스미의 《분리된 기억의 세계》 《인외 서커스》 《전망 좋은 밀실》, 신카이 마코토의 《날씨의 아이》 《스즈메의 문단속》 등이 있다.
최근작 :<섬망 관리지침>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전) 서울대학교암병원 암통합케어센터장
전) 한국정신종양학회장
전) Stanford University 방문교수
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학교실 교수
현) 서울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정신신체의학/자문정신의학 담당교수

비타북스   
최근작 :<100세 시대 두 발 혁명>,<3~7세 유아 말하기 수업>,<슈가레인 케이크 클래스>등 총 167종
대표분야 :생활요리 3위 (브랜드 지수 62,283점), 다이어트 4위 (브랜드 지수 106,190점), 살림/정리수납 8위 (브랜드 지수 14,63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