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머스트비 아희그림책 시리즈. 어떠한 사회적 기준도 차별의 이유가 될 수 없으며, 이 세상 누구라도 그 자신은 유일무이한 존재로서 존중받고 행복할 권리가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거인 나라의 가장 작은 거인과 난쟁이 나라의 가장 큰 난쟁이라는 은유를 통해 우리에게 차별과 존중, 자아에 대한 깊이 있는 물음을 던진다.

목차없는 상품입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7년 11월 23일자

최근작 :<같이 함께 세트 - 전7권>,<가장 작은 거인과 가장 큰 난쟁이>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 리옹에밀콜학교에서 그림을 공부했습니다. 2010년 볼로냐국제어린이아동도서전에서 수상한 뒤로 본격적으로 그림책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해파리에 관한 기사를 접하고 이 책을 그리게 되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나누면서 채워지는 이상한 여행》, 《가장 작은 거인과 가장 큰 난쟁이》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프랑스어 읽기와 쓰기 B1 (워크북 포함)>,<프랑스 산문 (워크북, CD 포함)> … 총 258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불과를 나온 뒤 파리 통역번역대학원(ESIT) 번역부 특별과정과 동 대학원 박사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강의하고 있다. 외국의 좋은 그림책을 찾아내 번역하기를 좋아한다. 옮긴 책으로 《안녕! 내 친구가 되어 줘》 《할머니와 뜨개질》 《오늘의 식탁에 초대합니다》 《아나톨의 작은 냄비》 등이 있다.